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레시피 - 어떻게든 맛있다, 생강초절임

in #kr-food6 years ago

우와아-! 저도 생강 초절임 무척 좋아한답니다 :) 메인 요리만 먹기에 아쉬울 때가 많아서 생각이 나던 찰나에 옥자님 레시피를 보게 되었어요-! :-) 사놓은 식초가 설탕이 없지만 (잌ㅋㅋㅋㅋㅋ) 다음에 구비될 때 곧바로 생강도 함께 사서 절여봐야겠어요 :-) !!!! 레시피 감사합니다 :-)

p.s. 대문 사진으로 함께 사용된 마지막 사진, 너무나 예쁜 용기에 담긴 생강 초절임이라- 요리에 대한 애정이 듬뿍 느껴져요 ㅎㅎㅎㅎㅎ

Sort:  

ㅎㅎ 감사해요. 저거 사실... 에그솔져 컵이예요 ㅎㅎㅎ 작아서 생강담기에 좋더라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