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지스팀잇] 약 빨고 쓴 이지스팀잇 PDF 리얼제작후기

in #kr-gazua6 years ago

잘 참다가 끝나도 끝나지 않은 기분에서 피식 웃어버렸어 ㅋㅋㅋ 형들 개미지옥에 들어갔구나 ㅋㅋㅋ 형들 정말 옴팡지게 수고한 것 같아서 금손닷컴 싸이트에 있는 광고 클릭 한번 하고 왔어 ㅋㅋㅋ 비록 내인생과 전혀 상관없는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지만 ㅋㅋㅋ 자주 클릭받으려면 더 분발해! ㅋㅋㅋ

Sort:  

이제봤다 눈물나게 고맙다!!ㅋㅋ
너네 심부름센터도 건투를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