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팀잇] 약 빨고 쓴 이지스팀잇 PDF 리얼제작후기

in #kr-gazua6 years ago

약 빨고 쓴
이지스팀잇 PDF 리얼제작후기

(feat. 이지스팀잇것들 ㅂㄷㅂㄷ)



안녕, 형 오빠 동생 언냐들!!
금손닷컴 @mygoldhands 계정 운영하는 @anysia, @kyunga 야.
이제 일도 끝났겠다 솔직한 리얼후기가볼께ㅋㅋㅋ
연 끊길 정도면 안되는데ㅋㅋㅋ


.
.
.


때는 몇 주 전


.
.
.


매일반복되는 흑수저인생
지루하다지루해



AM 8 - 출근시간


3.png


AM 12 - 점심시간


2.png


PM 3 - 오후 업무시간


1.png




.
.
.

하..인생 지겹노

.
.
.


그러던 어느날

띵동 메일왔뗘






4.png


금손 : 이지스팀잇?? 우리가 아는 그 이지스팀잇??!!

그 스팀잇 시조새들이 노하우 공유해주는 그 ㅈㄴ유용한계정?!!!



5.png



이지스팀잇팀 : 반갑...이지스팀잇 원고를 PDF로 만들껀데 ...

dasf@#!!!u#$%mfabk&^%#@$@$H@$J#&$^%@@@...같이 할래?


금손 : 오 이건 왠지 잼있을 것 같고!! 의미있고!! 렛잇고!! 지리고!! 콜!!



.
.
.


그리하여 이지스팀잇 PDF 작업이 시작되었따!




6.png


금손 : 뉘예 뉘예 그리합쬬




7.png

딸깍 딸깍
작업을 시작해볼까










.
.
.


지 금 은 복 붙 중


.
.
.

잠 깐 만 이 게 모 지 ???



16.png

이 이미지들 실화냐??



8.png


아놔...디기 삐뚤삐뚤하네.
그림판으로 그린건가.
하...딥빡 지우고 다시 그리지 머.

근데 뭐???!!! 갑자기 노란색??ㅋㅋㅋㅋㅋ

노란색???!!!!! 이보시오들!!!!ㅋㅋㅋㅋ얔!!



참고로 이전까진 마킹은 다 빨간색
여러분 제발 조금 귀찮더라도 파워포인트를 이용합시다.


(자까님 신상보호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함)
(프로필 이미지를 깜빡하고 모자이크 안함ㅋㅋㅋ)
(점으로 끝내주는거 만드시는분이 이미지는 왜죠...ㅋㅋㅋ)


9.png

딥빡 베스트 이미지는 이거!!🔺

이거 그림판에서 막 지운겁니꽈??ㅋㅋㅋㅋ
이보시오들!!!!!ㅋㅋㅋㅋ
(궁금하신분들 다운보팅편 참고)
(해당자까는 알아서 반성하라!! 반성하라!!)



secret.jpg

진 실 의 방 에 서

상 큼 하 게 터 져 볼 랍 니 꽈 ???ㅋㅋㅋ


17.png




10.gif

@#!!!u3yefnafd#$%m&^%#@$@$H@$J#&$^%@@#!!

!u3yd#$%#@$@$fk&^%#@$@$H@$J#&$^%@@@^%




여기서 잠깐!!

광고 한번 할껰ㅋㅋㅋ(PPL개쩜)

죽은이미지도 심폐소생시키는 금손닷컴 계정

많이 스릉해주세요.






알아 짜시기들아ㅋㅋ
우리가 지었지만 우리가 금손이라고 하는거 좀 오글거림ㅋㅋㅋ
뭘로 돈버냐고? 우리도 몰라ㅋㅋㅋ
그냥 퍼주면서 생각하는중ㅋㅋㅋ
(그니까 가끔 금손닷컴 웹사이트 들어가서 광고 클릭쫌ㅋㅋ)


.
.
.









.
.
.


어쨌든 그리하여 완성된 1차 PDF 이지스팀잇.v.0.1.pdf
이제보니 지난번에 스펠링이 틀렸넼ㅋㅋㅋ멍충이..


파일명에 버젼이 들어간 순간

버젼은 계속이어진다는 명언이 있지.



18.png

1차 피드백이 옴! 수정할꺼 천지다! 얏호!



19.PNG

2차 수정파일을 보냈지

파일이름 스펠링 언제 고칠래??ㅋㅋ
걱정마 최종전엔 고쳤다


20.png


2차 피드백이 왔지.

끝이라 생각했을때가

진짜 시작이라는 명언이 있지.



.
.
.


지금은 2차 수정중


.
.
.

11.gif

오해금지, 평소에도 일 할 때 욕좀함ㅋㅋ

연차 쌓일수록 욕 할 일만 늘어남.

걱정마 속으로만 해서 아직 안짤리고 잘 다니고 있어ㅋㅋㅋ


안약.png

갑자기 추천하자면, 둘 다 쓰는 애정템인 이 안약 강추!!ㅋㅋ (PPL아님)

이제까지 각 2병함, 아이허브에서 살 수 있음!! 일하며 들이붓는 중.

가끔 거짓부렁눈물용 소품으로 사용가능



.
.
.


지금은 2차 수정중


.
.
.


2차 수정의 딥빡구간

그치, 1차로 보낸 PDF 에서 그림이 좀 작았지.

편집룰을 따르다 보니 그릏게 된건데

응 우리도 마음에 걸렸어ㅋㅋ

그래서 너그들이 원하는대로 다 꺼내서 다 옮겼다..

당케님 스릉합니다



12.gif

이런식으로 한 10페이지 했다고 봄.

그리고 그것은 도미노 효과처럼.....

텍스트와 이미지를 밀어내서...

30페이지 정도를 수정하게 만들었.....

먹먹했다.....



.
.
.

드뎌 최종본완성!!!!

진짜최종이기를.pdf !!!

물론 그 후에도 진짜최종진짜최종.pdf

최종진짜최종진짜진짜최종.pdf 가 있었다고 한다.

21.png


.
.
.


지금은 마감 후 방전중


.
.
.
.
.
.


너 다시 태어나면 뭐가 되고 싶어??
(실제로 자주 하는 대화)

13.png

이지스팀잇 PDF 제작은 배포와 함께

후련 뿌듯 했다고 한다!!!



14.png



추신


이지스팀잇 PDF 제작 잼있었뗘여
♥ 이지스팀잇 작가님들 스릉합니다 ♥
책 나오면 1빠로 구매한다!!
자, 이제 다음 잼있는 일 컴온!! >_<
근데 끝나도 끝난것 같지 않은 이 기분 모지?ㅋㅋㅋ

15.png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너무 재밋다 ㅋㅋㅋ

잘 참다가 끝나도 끝나지 않은 기분에서 피식 웃어버렸어 ㅋㅋㅋ 형들 개미지옥에 들어갔구나 ㅋㅋㅋ 형들 정말 옴팡지게 수고한 것 같아서 금손닷컴 싸이트에 있는 광고 클릭 한번 하고 왔어 ㅋㅋㅋ 비록 내인생과 전혀 상관없는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지만 ㅋㅋㅋ 자주 클릭받으려면 더 분발해! ㅋㅋㅋ

이제봤다 눈물나게 고맙다!!ㅋㅋ
너네 심부름센터도 건투를 빈다!!

완전 기대할께

저격당한 작가 본인이 받아서 올린 것이라는 것은 안비밀.

애썼다.
근데 플랑크톤은 먼지 먹고 살지 않음?

먼지 그 자체가 되고싶음ㅋㅋ
@anysia 너가 얘기해봐 나 표현을 못하겠어

사실 먼지보다는 공기가 되고 싶지. 수증기도 됐다가 물로 바껴서 바다에도 좀 있다가 다시 공기되서 사람들 코에도 들어갓다가ㅋㅋㅋㅋㅋㅋ아무도 찾지않는 그런 존재가 되고 싶다

안녕하세요.. @bongbonges 봉봉이 입니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고생도 많으셨습니다.
연차가 쌓일 수록 욕을하죠..(100% 공감)
실제로 일할때 욕을 궁시렁 거립니다.(100%공감)

봉봉아 가즈아 태그 안보이냐ㅋㅋ
고생했다 말해줘서 고맙다

아직.. 쌩뉴비라 모가 몬지 잘 몰르네요.. ㅠㅠ
태그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배워가는 중이라..

그냥 반말하면 돼!
그리고 다 횽아라고 하더라...ㅎㅎ
봉봉이 환영한다!

방금 가입인사에 누군가 알려줘서 보고 왔다..
환영 고맙다.. ㅎㅎ

봉봉이는 이지스팀잇 정주행하자ㅋㅋ
이지스팀잇 - PDF 배포편 힘들게 만들었다!

ㅎㅎㅎㅎㅎㅎ 정주행 할게.. 이제 알았네 ㅎㅎ
힘들게 만든거 인정 꼭 한자도 놓치지 않고 정독하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시원하게 웃고 갈께 ㅋㅋㅋㅋㅋ 먼지랑 미생물이 되지는 말아 ㅠㅠ 고생 많았어!! :)

아...내가 아는 그 경아님아가 맞구나....
아.....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에 약간 놀랐지만...친근해써...
하하하

맞아 나야..ㅋㅋㅋ
맨날 감성만 먹고 살 순 없자나...ㅋㅋㅋㅋ

그래...보기 좋아!!
ㅋㅋㅋ
제목 보고 약 얼마나 빨았나 궁금했는데
보면서 빵빵 터졌어! 대다내!! ㅋㅋㅋㅋㅋㅋㅋ

금손닷컴 대성하길 바래...금손닷컴 최고최고~!!

아무래도 kr-gazua와 다른 태그들이 같이 있으면 혼동이 오는듯. ㅋ

이미지들에서 빵 터졌네. ㅋㅋ 고생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웃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너무 재밌는 작업 이었겠당!!
웬지 책보다 이 포스팅이 더 재밌을 것 같은건 안비밀;;

금손팀. 내가 진짜 어이가 없어서...;; 후...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할게
고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야말로 고맙다 !!

잘정리해 주신 책자 잘 보고 있습니다. 제작후기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방금 프린트 막 해서 열공 들어가기 전 ㅋ
수고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이런 병맛그림 넘나 좋아 후기 정말 재밌댱!!

이미지에 대한 진상규명 해야할 듯..ㅋㅋㅋ 그림판..ㅋㅋ

대반전으로는 그림판 아니었대 ㅋㅋㅋㅋ

ㅋㅋㅋ본래 모든 일이 만드는게 하루면 수정이 일주일...ㅋㅋㅋ

완전 잼나네요 ㅋ 터널 증후군 ㅋ ㅋ

수고들 하셨어요..ㅋㅋ

ㅎㅎㅎㅎ 수고 많았어.
최종진짜최종진짜진짜최종을 만드는데 나도 일조한 거 같아 먄하다. 하지만 진실의 방은 좀 겁남. ㅋㅋㅋ
그리고 막짤 모야? 욕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원래 이렇게 애교 뿜뿜이었어? ㅎㅎㅎ

혐짤이라고 그렷는데 애교뿜뿜이라니 좋게봐줘서 고마워 데헷 수고많았어 짱짱

아 저맘 왠지 알것 같아 ㅎㅎㅎ
나중 최종 작업파일 = 진짜최종수정파이널이번마지막.pdf

언니들.. 저 캐릭터 이모티콘 만들자!
나 1 제안자니 난 선물로 주면 좋고 ㅋ

고생했어~~!

감동먹음 나 열심히 그려볼게!

의자에 늘어진 모습이
흡사 거울을 보는 것 같았어

느낌이 퐉퐉!

이모티콘이 스팀샵에 들어왔다!! 이모티콘 사러 가자! 1스달 보냈쪄 선물이야

자본주의애교.png

카톡도 도전 하실거쥬??
앗... 선물까지 스팀샵 해본적 없는데 가봐야겠네요 ^^

아 ㅋㅋ짤들 왜케 웃기징~?ㅋ 고생했어. 토닥토닥~^^

너네...

개고생했구나?

개 한마리 보내줄께

@감사해

흥분되는 @easysteemit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끝내주는 @asbear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황홀한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아.. 가즈아 태그군. ㅋㅋ deep 빡침이 느껴져^^
책이 얼른 나욌으면 좋겠어. 스팀달러로 사야지^^

안녕
선유기지(@seonyu-base) 카페를 운영중인 잔바람이야
PDF파일을 읽어봤는데 내용이 너무 알차!! 무료배포 너무 고마워

혹시 PDF파일 인쇄해서 카페에 스티미언포함, 누구든 볼 수 있게 놔둬도 될까?
여러사람이 보면 좋을 듯 해서 물어봐 :)

나는 네 블로그가 마음에 들어. 우리는 친구 야?^^

나는 네 블로그가 마음에 들어. 우리는 친구 야?^^

책 나오면 1빠로 구입해야겠다 !!!

오오-0- 수고하셨습니다!!
지금 수정작업중이니 끝나면 또 수정해주세요

트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이제 보다니...ㅋㅋㅋ
수정은 우선 진실의방에서 만나자!

ㅋㅋㅋㅋㅋ재밌겠다!!!!고생많아~~

ㅋㅋㅋ 꿀잼 잘보고 간다

우와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잘 읽고 갑니다 ^^

헉 가즈아 태그...!

ㅋㅋㅋ 넘 유쾌상쾌통쾌해요 하다!!!
@kyonga @anysia 수고 많으셨어요아뀨뿌잉뿌잉!!!!

고생하셨습니다.^*^ 고생하신거 아는데 너무 재미있어여

집중해서 보고 갑니닼ㅋㅋ 넘 재밌어요 ㅎ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이디 가린 거 누군지 알것 같아.... 나도 그 형이랑 전자책 출간해야 하는데... 이 글 보니까 무섭다. ㅎㄷㄷ 아... 다행이 디자인 작업은 다른 스티미언이 할거야. 고생했어.

p.s. 이제 전자책 원고 작업하는거지?

이제 바톤터치할께!!ㅋㅋㅋ
(원고 하고있어...나야말로 털려야할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zㅋㅋㅋㅋㅋ 이지 스팀잇 덕분에 새롭게 알게된게 많은데 후기까지 빵터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대단합니다

험난한 과정이 있었군요. 저는 어제 잠깐 보았는데 생각보다 방대한 양에 놀랬고 퀄리티에 놀랐었습니다. ㅎㅎㅎ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잼나요.ㅎㅎ
저도 저 안약 하나 들여뇌야겠어요.
약국에서 살 수 있을까요?

여기 가즈아태그임 ㅋㅋ인공눈물 저거 아이허브에서 팔아! 종류 두가지인데하나는 일반 인공눈물이고(파란색) 하나는 컴퓨터덕후용이 있음(녹색)
https://kr.iherb.com/pr/Similasan-Computer-Eye-Relief-Sterile-Eye-Drops-0-33-fl-oz-10-ml/5301

친절하시네요.ㅎㅎ

ㅋㅋㅋㅋ 경아누나 말투 진짜 재밌어 ㅋㅋㅋ

르바 고맙다ㅋㅋ
월요일 꿀꿀해서 반말해본다ㅋㅋ

너무 즐겁게 읽었습니다.
이렇게까지 고생하셨는줄은 잘 몰랐었네요.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 진짜 최고다
진짜진짜진짜 최종_최종10.pdf ㅋㅋㅋㅋㅋ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