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의 정신없는 나날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클래식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라고 해 :)


우디는 오늘 휴무!
오랜만에 글을 쓰러왔어 ㅠㅠ
요즘 너무 바빠서 스팀잇 할 시간이 없다 ..
일어나서 출근 전에 책읽고,출근하면 엄청 바쁘고 ㅠㅠ 퇴근하면 딸아이 돌보다 재워야하고 ㅠㅠ 그러다보면 나도 잠들고 ㅠㅠ
오늘은 그래도 쉬는날이니 어느정도 청소하고 짬이나서 스팀잇을 들어왔어 !ㅋㅋ
스팀가격이 장난이아니다 ㅋㅋㅋㅋ
엄청난 세일이구만? 시드가 없다는게 분하다.... ㅋㅋㅋ
근데 더 떨어질 것 같은 기분이 ㅋㅋ
에이다는 오랜만에 엽전이 되었네 ㅋㅋ
이번 12월달 다시 대상승 들어가려나??
아무튼 ! 가을이 껑충 다가온 것 같다
살랑살랑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이 괜시리 내 마음을 설레게 하네 ㅋㅋㅋ
형들도 해피스팀! 설레는 하루 보내 :)

Sort:  

바람만 맞아줘 피지는 말아줘~ ㅎㅎㅎㅎ

역시 이 형은 위험해 ㅋㅋㅋㅋㅋ

거 죽기 딱 좋은 날씨다.

시드가 없어 애통한1인 추가요ㅜㅜ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