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딱 2주네

in #kr-gazua6 years ago

저거 닭가슴살 어디서 팔아여!!!!? 인터넷 주문해야되는건가영?
저 닭가슴살만 6개월 먹다가 그 이후로 절대 안먹거든욬ㅋㅋㅎㅋㅎ질려서...ㅎㅎㅎ
근데 저건 왠지 먹을수있을거같은 느낌적느낌!!
맛있을거같은뎅!!!! 저거 어디서팔아영!!!!>!?!?1/

Sort:  

닭가슴살만 6개월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저 2주 먹고 질리는데 ㅠㅠ ...쿠팡에서 맛있닭 검색하면 나와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