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 2019년 ☀ 스몬카 이벤트 #13 < 골카를 잡아라 Feral Spirit $1.18>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골카를 잡아라에 이벤트맨 카카야!!
올해 히드라 3마리 방출하고 골카 방출 8마리 완료, 한번은 꽝^^
더 할까 말까 고민중인데 그래도 20을 채워야지...
앞으로 이번포함 <골카를 잡아라> 이벤트는 8번 남았어
아직 당첨안됀 형들 자~~ 힘내고 ,, 당첨된 형들은 더 힘내고~~
주사위는 내맘대로는 안됩니다용.

#이번차 상품 <골카를 잡아라>

GOMCAM 20190124_2304230535.png

이거 난 자주 쓰는데 형들은 어떤지 모르겠네^^
마켓최저가 $1.18

#당첨발표

GOMCAM 20190124_2249330932.png

@duplicate ㅋㅋ 삼촌이다. 이건 아빠드려라. 나중에 다 확인한다.
(세배는 안받았지만 세뱃돈이다,,,, 형들 내가 얘 삼촌이야)
아빠 안드리고 꿀꺽하다 걸리면 나중에 국물도 없다.
뽀돌누나는 댓글순서에 밀렸어
38광땡없고 내주사위랑 가장 가까운 선착순으로 당첨~~

# 이벤트 참여방법

** #wdice 주사위 돌려줘!! 38땡 나오면 발송**
만약 없으면 내가 주사위 돌려서 같은숫자 ,
없으면 가장 가까운 숫자에 발송

토요일 저녁 시간날때에 추첨~~~

#보너스

오늘 보너스는 쉴께. 왜냐면 지금막 출장에서 들어와서 심신이 무척 피곤해
레모나는 다 먹었는데 레모나는 역시 그냥 그래 ㅋㅋ

골카중 혹시 이거 꼭 이벤트 해달라는거 있음 댓글에 써줘
왠만한거 다 있으니까? 골드레젼더리 이런거 올리면 큰일나는거 알쥐

GOMCAM 20190124_2320030505.png
이거 아직 가지고 있는데 형들 기억나?? 나 이거 베타백에서 뒤집고 흥분했잖아
[스팀몬스터] 골레가 또 나왔어!! 이벤트 준비중^^
이거 두번째 골레라서 $300 방출이벤트를 했어!! 첫번째는 $170 방출이벤트를 하고..
ㅜㅜㅜ 그때 가격이 $3490이였어(올린가격) 지금은?? 최저가 $170

카드팔아 고래 되려고 했는데.. 망했어. 이벤트는 다 했고..ㅋㅋㅋ
쪼금만 울었어.. 암튼 남은 7회 이벤트 골레빼고,, 없는거 빼고,,
요청하는건,, 왠만한건,,한번씩 할께. 댓글 주문 부탁해

항상 고맙고!사랑하고!!축복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평] 의료혁명 치료혁명 자연정혈요법 실습편

이 책을 한 시간만 읽으면 의사가 못 고치는 병도 스스로 쉽게 고친다. ★장의 어혈을 제거하는...

Sort:  

fur2002ks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1월 마지막 불금이네요! (뻘짓 진행사항)

...atgatsby himapan eatingplace nasuyoung foodfigther mastertri kibumheternalight sadmt floridasnail i2015park luckystrikes feelsog...

#wdice
참여합니다

@sensfu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힘들게 퀘스트를 클리어했네요 from @sensful

가즈아
#wdice

@bji120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Actifit 어플 사용하는사람..!? from @bji1203

나와랏~38광땡
#wdice

@twin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조용히 즐기는 곳 -스시키타이 from @twinpapa

스몬도 디클릭도 스팀도 흥해라~~~
#wdice

@junny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9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저도 1년이 지났네요~^^ from @junny

스몬 화이팅~
#wdice

@peace77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가즈앙~~

#wdice

@nah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기억 여행자의 낙서질 note 1-5 from @naha

야근 중... ㅠㅠ #wdice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6 이(가) 나왔습니다.
도리안의 일기 #158 - 스팀몬스터즈, 직장 from @dorian-lee

ㅋㅋ 행님. 이번엔 법인카드로
이태리든 모든 고급진걸로 확 긁어

나도 출장 다닐땐 5시일어나서 첫비행기 타고 술까지 마시고
호텔들어오면 ㅜㅜㅜ 19시간씩 일해
야근 고생하고 행이... 36은 어째 내가 노력해 볼께^^

법인카드로 택시타고 집으로 왔지. 야식도 조금... ^^

꾸욱 후 주사위 굴려봅니다.

#wdice

@kstop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9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January 24 2019 from @kstop1

형 골레 주는줄 알고 깜놀했네 에헴..형 매번 이벤트 고마워~그러니깐 이번엔 38 좀 가즈아아아아!!

#wdice

@hjh0827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9 이(가) 나왔습니다.
깔끔하고 조용한 약수역 맛집 129 라멘 하우스! from @hjh0827

ㅋㅋㅋ 그러기 없기 있기
이 골레로 나 망한 사람이야 ㅋㅋㅋ
고래는 갔당~~

ㅋㅋㅋㅋㅋ 형 또 몰라 골드리그 상금 폭주하면 가격 폭주..흠흠..제발..

38광땡은 내꺼
#wdice

@tailcoc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4 이(가) 나왔습니다.
겨울바다로 가자~~ from @tailcock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카드에 금칠좀 해보자아~0. #wdice

@ubuntud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8 이(가) 나왔습니다.
[스팀몬스터] 인페르노팀, 공속이 문제네. from @ubuntuda

왜 구가 나와 삼이 나와야지... TT

Congratulations @kibum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7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38 광땡이여~~

#wdice

당첨한번 가즈아!!!!

#wdice

@ioioioio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 이(가) 나왔습니다.

영광을 위해!!
#wdice

@bitpizz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2 이(가) 나왔습니다.

귀여운 고양이 제가 모셔가겠습니당~ ㅋㅋ
#wdice

@dudrea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0 이(가) 나왔습니다.
지워지지 않는 못자국 from @dudream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쉽 다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8 이(가) 나왔습니다.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3탄] 투럽맘형 dmsqlc0303 from @bbooaae

가즈앙

#wdice

@nah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9 이(가) 나왔습니다.
기억 여행자의 낙서질 note 1-5 from @naha

#wdice
참여합니다

@kanchomo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2 이(가) 나왔습니다.
실버1 진출 from @kanchomom

헐!!!!! 듀플 이자식 해킹 당했나?ㅋㅋㅋㅋㅋㅋ
언제 신청까지 했데?ㅋㅋㅋㅋㅋㅋ

와우!!! 호로자식 듀플은 오지도 않았네.ㅋㅋㅋㅋ
내가 대신해서 감사할께~!!
형고마워~ㅋㅋㅋ

이젠 내차례다~
#wdice

@stylegol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8 이(가) 나왔습니다.

가즈아!!! #wdice

@fenrir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6 이(가) 나왔습니다.

#wdice
도전!

@room9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6 이(가) 나왔습니다.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66 which ranks you at #67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7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wdice

스몬 골카가 너무 폭락해서 속땅해!!

@ayogo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0 이(가) 나왔습니다.
[ 하생시 ] 19-01-24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from @ayogom

나도 38 이벤트 하지만 이게 쉽지 않은 거네 ㅎㅎ
38아 한번 나와주라
카카형 불금보내 #wdice

@sonki999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5 이(가) 나왔습니다.
30년 역사의 맛집 은혜별채 from @sonki999

sonki999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ki999님의 [Steemmonsters] Common / Gold 카드 지급 Event(제 62회) Beta 버전

...pineback Wolf 3장 - hjh0827형 98점
2등 : Spineback Wolf 2장 - kibumh 98점(댓글 후순위로 2위)
3등 : Spineback Wolf 1장 - twinpapa형 86점

b...

li-li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SLBC NEWS ROOM] #190126 Headline 투기가 꺼졌을 때 서비스는 비로소 본질을 생각한다

... sonki999님은 주사위 댓글을 통해 스몬카드를 상품으로 지급하고 있는데요. 61회차에는 hjh0827님 kibumh, twinpapa님이 각 1~3등을 차지했습니다. 당첨자들은 각각 Spineback Wolf카드 3장, 2장...

Loading...

아낍없이 주는 카카형 ㅋㅋ
밥 잘 챙겨먹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