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또 하나의 도넛이 생겼다!(늅늅을 위한 @nhj12311 의 선물?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 재미있는 아이디어네.

나는 고래들한테 잘 보이려고 노력했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이상한 도넛이 나와버리네. ㅋㅋ

[내용추가]
셀봇때문이었구나...ㅋㅋ

Sort:  

셀봇ㅋㅋㅋㅋㅋㅋ근데 형 셀봇 별로 안하지 않아? ㅋ

그날그날 심리 상태에 따라 다른 것 같아. ㅋㅋ

아마 셀봇은 풀봇하고 다른 분들께는 100%~20% 돌아가면서 해서 그런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