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또 하나의 도넛이 생겼다!(늅늅을 위한 @nhj12311 의 선물?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QmeJQCAv29uPk2zkaNq5P3eahDD78wvJGRJg5oDRwCncJW_1680x8400.png

형들! 스팀잇에 새로운 도넛이 하나 생겼어!

바로 @nhj12311 형이 만든 VotingStat인데

내 포스팅에서 우연히 댓글로 이야기하다가 시작되었지 ㅋ

이게 뭐냐면 간단히 말해서 내가 얼마만큼의 스파를 가진 사람들에게 보팅하고 있는지를 보여줘. 이해를 돕기 위해 일단 내꺼 함 보자.

이미지 2.jpg

대략적으로 살펴보면...

나는 내가 하는 전체 보팅의 1/3을 5,000 SP 이상인 사람들에게 하고,

1/3을 1,001~5,000SP인 사람들에게..그리고

마지막 1/3을 1000 SP 이하인 사람들에게 하고 있다는거지.

이거가지고 대충 살펴보면 스파 있는 사람들끼리 짝짜꿍 하는거 보이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거 뉴비들한테 꼭 필요한 시스템이야.

왜냐면

스파 많은 사람들한테 뉴비들 보팅 한번 받아보겠다고 맨날 찾아가자나

(아 오해하지마. 이거 나쁘단거 아니니까. 나도 늅늅시절에 그랬어. 이게 당연한거야ㅋ)

근데 내가 찾아가는 이 사람이 내가 이런다고 스파 ㅈ도 없는 나한테 보팅해줄만한 사람인지 아닌지

한번 찾아보고 하라고..괜히 힘빼고 상처받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하는말이야.

예를들면..
이미지 4.jpg
이 사람한테는 스파 없는 늅늅이 아무리 찾아가봐야 보팅 받을 확율은 10% 정도? ㅋ

여기도 그닥..
이미지 5.jpg

그래서 둘 다 나를 뮤트하고 있나봄;;

아 그리고, 이거말고도 여기 신기한거 많이 있으니까 한번 살펴봐 재밌을꺼야ㅋ
https://nhj7.github.io/steem.apps/#


@nhj12311 형 질문!

다운봇 한거도 이렇게 나오던데 저것도 비율에 +인거야?ㅋㅋㅋ
이미지 3.jpg


이 포스팅에서 나온 스달은 수고한 @nhj12311 형한테 바친다ㅋ

Sort:  

별게 다있다....ㅋㅋㅋ

@virus707 보팅 무엇?! 나한테도 좀 해주라~ㅋㅋㅋㅋ

이런걸 실수라고한다!

형 도넛이야 뭐 안봐도 그럴줄알았지 짱짱맨이 어디가겠어ㅋㅋㅋ

오ㅋㅋㅋ 이거잘만들었네

@nhj12311형이 쫌 잘하지 ㅋㅋㅋ

오 재미있는 아이디어네.

나는 고래들한테 잘 보이려고 노력했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이상한 도넛이 나와버리네. ㅋㅋ

[내용추가]
셀봇때문이었구나...ㅋㅋ

셀봇ㅋㅋㅋㅋㅋㅋ근데 형 셀봇 별로 안하지 않아? ㅋ

그날그날 심리 상태에 따라 다른 것 같아. ㅋㅋ

아마 셀봇은 풀봇하고 다른 분들께는 100%~20% 돌아가면서 해서 그런 듯!

이런건 풀봇해야돼~

내꺼 말고 @nhj12311형꺼 풀봇해줘 ㅋㅋㅋ

욱형
거기도 풀봇 했어~

호올 쉰기쉰기하넿ㅎ

역시 개발자들은 씐기씐기하다...나도 개발자인척은 하지만..ㅋㅋㅋ

대박

찡 누나꺼 한번 봐야겠네 ㅋㅋㅋㅋㅋ

그다지 별거없어

이것도 무서운데 차후 업데이트 될기능도 무서워 ㅋㅋ 보팅페어였나? ㅋㅋㅋ

까보자 까보자 계속 까보자 어디까지 나오나 계속 까보자 ㅋㅋㅋㅋㅋㅋ

정말 거짓말 할 수 없는 스팀잇 짱이야~~ 스팀드만 가끔 보는데.. 도넛 신기하다~

그래 조사하면 다 나오는 스팀잇이지 ㅋㅋㅋㅋㅋ

23F6C448-DBF7-49FF-9D9E-2604EFFCB98D.png
재밌다. ㅋㅋ

배터리 충전하슝....

집에 있는데 귀찮아서 보조 배터리 끼움 ㅋㅋ

집이면...술 한잔 중?? 내일도 쉬는 날이니 ㅎㅎ

어제 달려서 오랜만에 게임해보려는데 뭔 업데이트를 하라고 해서 불 끄고 기다리는 중 ㅋㅋ

난 폰 게임은 딱 2개 하고 있음...
COC, LOD... 둘 다 몇년했네...

3D9B9300-1EDC-44A9-B450-7413000A6475.jpeg

난 이거. ㅋㅋ

우왕 재밌어! 고래들한테 가서 더 친한척 해야하는건가!

그래 스팀잇은 다 그렇게 하는거야 ㅋㅋㅋㅋㅋ

나는 당당하다... ㅋㅋㅋ
42A77687-28FD-43AD-915E-F36F395578D0.png

고래들하고 친하게좀 지내~ 스팀잇 이거 다 돈벌자고 하는건데 ㅋㅋㅋㅋ

이거 너무 솔직한거 아녀? ㅋㅋㅋ 사실 다운봇은 고려 못해서 총합에서 마이너스 됐을거야 ㅎㅎㅎ 그러니까 다운봇을 뺀 나머지가 100이고 다운봇 비율이 10이면 90으로 잡혔을거란 말이징. 이거 110으로 잡게끔 해야되나? ㅡ.ㅡ;;

난 이제 이걸로 진정한 아싸의 길로... ㅋㅋㅋ 흑화하기 전에 보팅페어까지 업데이트 한다! ㅋㅋ

형 사이트 디자인 깔끔하니 맘에드네..보통 (나 포함)개발자들 이런 센스는 영 꽝인데 ㅋㅋㅋㅋ

디자인을 안하는 디자인. 젤 신경을 많이 쓰는 부분이지. 안하는것 같아보여두 픽셀단위처리나 반응형으로 만드려면 ㅎㅎ

적을알고 나를알면 전략이 되겠군 ^^

고래도 고래 나름이란말이지 ㅋㅋㅋㅋ

우와~~ 속보이는 것 다 밝혀줄 도구네요. ㅎㅎㅎ 누가 어떻게 하는지 이제는 속일 수도 없어보이네요.

뭐든지 공개되는 스팀~잇! 뭐 근데 그냥 재미로만 즐기시길 ㅋㅋ

먼가 장난 아니라구 알림 왓는데 링크가 없어졋엉!

ㅋㅋㅋㅋ내가 잘못보고 댓글달았다가 지움 ㅋㅋㅋㅋㅋㅋㅋ

제 도넛에 따르면 전 같은 뉴비끼리 으쌰으쌰하고 있네요 .... ㅎㅎㅎ

뉴비들끼리라도 으쌰으쌰해야죠~그러다보면 그 뉴비중에 고래들 나오는겁니다 ㅋㅋㅋ

과연 제가 팔로우하고 있는 분들 중에서 어느 분이 고래가 되실지 기대가 됩니다 +_+

능력자 대단하다 ㅎㅎㅎ

@nhj12311 형 대단함 ㅋㅋㅋㅋㅋ

금손인정 ㅎㅎ
나는 골고루 보팅중이네 ㅋㅋ 잼있다 이거 자주 와야지~^^

Screenshot_20180507-001108.jpg
이거 자랑하면 되는거지 ㅋ?

올~~~

이럴줄알았어? 야 그게 뭐야. 스팀잇 다 돈벌려고 하는건데 고래들한테 좀 잘보여~ㅋㅋㅋㅋ

원래 게임할때도 저렙존 가서 환호들으면서 하는게 잼있지 ㅋㅋㅋ

참 신기한거 많아 ㅎ

대단한 사람들이 많다보니...그리고 우리가 원래 이런거 좋아하자나 숫자로 보는거 ㅋㅋㅋㅋ

무섭다 무서워
모든게 오픈돼서 ㅋㅋㅋㅋㅋ
아 착하게 보팅해야지~

엌ㅋㅋㅋㅋ착하게 보팅이라니 ㅋㅋㅋㅋㅋ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ilhamyus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tpm-rotator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community valuab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

이정도면 당당한 건가!

오홀~예쁘다 예뻐~ ㅋㅋㅋㅋ

블락체인 너무 투명해 ㅋㅋㅋㅋㅋ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ilhamyus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thank u, but i don't wanna see your comment on the top of comment list. plz understand downvo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