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azua] 목요일, 제주 + 제주어 한 마디

in #kr-gazua6 years ago

ㅋㅋㅋ 제주도 여행 3일 내내 흐리다가 비행기로 돌아가는날에 맑은 날씨 얘기에 혼자 빵~! ㅋㅋㅋ 애기만 크면 꼭 가고 싶은 곳이 제주돈데 언제가려나... ㅎㅎ

Sort:  

혼저 오라게~~~ ㅎㅎㅎㅎ (혼자 오란 말이 아니고 어서 오라는 말이야 ㅎㅎ)

설명 없었으면 혼자갈뻔 ㅋㅋㅋ
아 혼저옵서에랑 같은거구나 ㅎㅎ

옵서는 존대말이고 오라게는 반말이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