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가즈아] 이 과자가 국내에 절대 유통될 수 없다는데, 밀수입(해외직구)로 구매해서 먹어봤어! - 첵스믹스스

in #kr-gazua6 years ago

IMG_9940.JPG


안녕

뉴비존(@newbijohn) 이야


밀수입(해외직구)로 구매한 첵스믹스







미쿡물 먹은 횽아들이 첵스믹스가 한국에 절대 유통되지 못한다고 호언장담을 하길래 뭔가하구 봤더니 과자였어... 첵스같이 생긴 과자와 다른 여러가지 과자들이 혼합되어 들어있는건대 단짠의 기본공식이 잘 베어들어 있다고 하더라군.

그래서 과자에 관심이 많은 내가 급 궁금증에 정말 이게 한국에 들어오면 질소과자들은 망하는건가? 라는 생각에 검색을 해서 밀수입을 신청했쥐 .. 배송비만 6처넌이더라고 ㅋㅋㅋ 배보다 배꼽이...크흡...ㅠ(역시 밀수입은 대량구매지!)

1주일하구 2일 지났나..............어느새 잊혀졌나 했는데...........택배가 왔어...........

신난 강아지마냥 택배를 맞이하러 가서 뜯어보니 1주일 하구 2일 전 주문한 첵스믹스였어!!!

IMG_9934.JPG

미쿡에 사는 횽아들이나 유학물을 좀 마셔본 횽아들은 잘 안다더라고 ㅎㅎ 특별히 허니맛으로 (빠빠빨간맛~ 궁금해 허니~) 골랐는데 생각보다 꽤 묵직하더라고...OMG.. 이제 나도 미쿡맛좀 보는건가?

IMG_9935.JPG

뒷면을 보니 다른 맛들도 많더라구... 이거 먹어보고 괜찮으면 또 구매해볼까 고민은 해볼께 후후후

IMG_9936.JPG

오호...첵스모양 과자와 프레즐...기타 등등 다양한 밀가루의 향연이 나의 코를 가득메워주면서 자극을 해주넹... 츄릅... 코를 메웠는데 왜 침으로 입안을 메우닝...??

IMG_9937.JPG

내용물봐.... 동그란 프레즐....벌집 프레즐....첵스...등등 오....뭔가 구성은 있어보이네.... 첵스과자로 달달한 맛을 주고 프레즐로 짭쪼름한 맛을 주려는 구성인것 같아

과자 구성은 꽤 탄탄하니 좋아보이네. 저 프레즐에 소금보여? ㅋㅋㅋ 뙇 봐도 짭쪼름하니 침이 고이네.... 시각적 효과도 매우 좋아...

드디어 시식을 해볼까?!

우선 첵스모양 과자... 음...예상처럼 달달한 맛을 주고 있고, 씹을 때 약간 딱딱해서 치아가 안좋은 형아들이 먹었다간 강냉이가 털릴 수 있을 듯 해... 하지만 적당히 아밀라제와 함께 녹여서 먹으면 나쁘지 않아.

IMG_9942.JPG

말안해도 알겠지? ㅋㅋㅋ 소금만 봐도 일단 짭쪼름하단게 확 느껴지고...음...첵스모양 과자를 먹고 이걸 먹으니 소금의 맛이 약간 중화되는 느낌이긴해!

IMG_9943.JPG

이 아이도 역시 프레즐이야. 짭쪼름하지. 그만 소개를 마칠께.

IMG_9944.JPG

음...이아이는 뙇 밀가루 과자맛이야. 특별한 맛은 없지만 밀의 고소함이 듬뿍 느껴져. 그래서 씹을수록 고소함에 고소고소해서 막 고소하고 싶어져. (내가 뭐라 지껄이는게지..... 요즘 C 태그 글을 18% 큐레이션 하다보니 맛이갔나방...)

IMG_9945.JPG

이 아이는 버터링쿠키를 표방하고 있지만 버터향이 짙게 느껴지진 않았어. 다만 거의 끝무렵 살포시 올라오는 버터의...사촌과 같은 향이 다시 짭쪼름한 프레즐을 불러일으키긴 하더라구.

내 총평은 처음엔 이게뭐야? 하면서 먹다가 말았는데....3분뒤 다시 생각나서 또 먹게 되는 맛이였어.... 레알 이거 중독되면 빠져나오기 힘들겠단 생각에 잠시 봉인해두었지만 조만간 봉인해제를 하지 않을까 싶어.

이제 잘가~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ㅋㅋ과자가 기요미네

네네 ㅎㅎ 귀요미죠 ㅎㅎㅎ

어디서 샀....?? 구매 경로를 알려줘야지 형....

엌 피기펫 횽 안농~ 이거 네이버에서 그냥 '첵스믹스'라구 검색하면 주루룩 밀수입 정보가 나와 ㅋㅋ

곰엔나사이

횽 이런 좋은거 있음
몇개 사서 나눔 좀 해.........

그르까? ㅋㅋㅋㅋㅋ

앜 !!! 고마워 형

곰엔나사이

요즘 과자가 땡기는데... 짭조름하니 맛있겠다^^

요고 단짠단짠 아주 좋았오 ㅎㅎㅎ

그럴꺼같았오 ㅎㅎㅎ

ㅋㅋㅋ 뉴비존님의 맛표현은~^ 일품중 일품ㅋ 눈으로 먹어보면서 글을 읽는듯 해요
미소까지 나오면서 폿팅을 봅니당
행복한 하루 많이 마니되세여ㅎ

앍...홍사미횽 너무 찰진 칭찬멘트 넘흐넘흐 조으다 ㅋㅋ

곰엔나사이

해외직구하는 멋진 횽~

후후후...밀..수입이라구 읽고...해외직구라고 써줘서 고마워 형

곰엔나사이

미쿡 맛 좀 본 존형^^

드뎌 미쿡맛좀 보았옹. 음하하하

지금쯤 다 먹었을 듯!

아.......총재님...역시 천재야....

bluengel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2018.09.11.(화) 오늘의 미친 스파시바~!!! C발C바~!!! : 징글 징글 괴롭죵? 미친 존버거 이벤트 소개와 띨띨당 블루엔젤 인사(인싸)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maikuraki...

여윽시 미제 과자가 최고네:) 먹어보고싶어 형

ㅎㅎㅎ 언제 몇봉 주문해서 나눠주러 다녀야겠군 ㅎㅎㅎ

언제 밀수업자로 전향한거야?ㅋㅋㅋ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인다. :D

ㅎㅎㅎ 할일 없어서 밀수입하는 중 (?) ㅋㅋㅋㅋㅋㅋㅋㅋ해외직구는 넘나 신나는것

근데 왜 국내 유통을 못하는거야?
뭐 내가 과자를 좋아하지 않아서... 관심은 없지만!! ㅋㅋ

저거 유통하면 제과업계가 타격을 입는다고 유통못하도록 막고 있다고 하더라궁....ㄷㄷㄷ

별로인기 없을듯

맥주안주로 유명한 과자..ㅋㅋㅋ
해외 과자 먹어달라고 요청도 가능함?? 궁금..ㅋ

읭? 누가 요청함? ㅋㅋ

아녀! 제가 뉴비존엉아께 요청 ㅎㅐ도 대나여??

A1EB602C-F508-4CC9-B654-1042E1637016.jpeg

이거 해쥬세옄ㅋㅋㅋㅋ

오오! 일단 보내주세요. 주소가 서울시 강북구...수우....

착불 되나여?ㅋㅋㅋㅋㅋ

놉놉~~ 앙댕 ㅋㅋㅋ 선불로 해줭 ㅋ

우유에 넣어먹는건 아닌갑네?

맞앙 ㅎㅎ 우유에 말아먹는 아이는 아니얌 ㅎㅎㅎㅎ

이 건 분명 해외판 새우깡일거야~~`
손이 가요 손이 가 아이 손 어른 손 자꾸만 손이 가~~~

앗...그런것 같아 ㅋㅋㅋ 생각해보니 맥주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박인 과자같앙

형님 다이어트하신다면서요 물건너갔군요 다시태어나세요

맛있으면 0칼로리~~~~ >.<

stylegold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키위도 경아도 울고갈 미친 개발자의 대문 제작소

...oioioioi
mimistar
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urobotics...

곰짤 보러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곰의 손은 보셨습니다. :)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58 which ranks you at #114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47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언제부터 한쿡인들 입맛이 짠걸 선호하는 타입이였나요? ㅋㅋㅋ
(월마트에서 세일하면 단돈 2달러에 살수 있었던 저런타입과자 거들떠도 안봤던 1인이였습니다 ㅋ)

한쿡인들 입맛은 원래 짠것과 매운걸 선호하는거였는뎅? 유학생들 말 들어보니 저 과자가 그립다고들 하더군 ㅋㅋㅋ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으까싶어 ㅋㅋ

This post received a 5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bijoh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bijoh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