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쟁이가 즐기는 여행의 묘미] 커피여행?? 이라고해도 무방할 정도 ㅎㅎ

in #kr-join6 years ago

KakaoTalk_Moim_31PV5hD5dAczCiB4jhoMvFNBUcR6Rr.jpg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여행을 엄청 좋아하는데 그 여행만큼이나
커피를 좋아합니다ㅎㅎ 특히 아메리카노!!

예전에는 쓴맛이 많이 나는 아메리카노를 싫어 했지만 요즘에는
인생의 쓴맛?? 을 겪고나서 아메리카노를 거의 물처럼 먹고있습니다.
뭔가 향이 커피 메이커 마다 다르고 매력이 있는 음료라고 할 수있죠.
여러분은 어떤걸 좋아하시는지??ㅎㅎ

이번에 미국 여행을 갔는데 눈에 뛰는 커피숍 하나가 있었습니다.
저는 어디에 홀린듯 그 가게로 들어갔죠 ㅎㅎ
들어가자마자 커피향이 가득히 제 코를 채우고, 예쁜 디자인으로 제 눈까지 사로 잡았습니다.

다들 여행을 하면 음식을 드시는 분들이 꽤있으신데 저는 카페를 먼저 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리고 건축쪽을 전공하다 보니 실내 디자인!! 특히 중요하죠 ㅎㅎ
원래 건물은 디자인이 90% 먹고 들어가기 때문에 디자인이라는 분야는 없어서는 안될 분야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여행을 하시나요??
저랑 같이 커피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지?

Sort:  

저는 커피는 안좋아하지만 카페 분위기를 좋아해요 ㅎㅎㅎ

분위기가 거의 90프로죠 ㅎㅎ

혹시 어떤 음료를 좋아하시는지?

고구마라떼좋아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신규인원들이 추천태그는 kr-newbie 입니다. )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프리카쪽 커피여행
다녀온적 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