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랑] 솔피님에게 그림 선물을 받았어요!

in #kr-life6 years ago

ㅋㅋㅋㅋ사진하고 똑같을리가요 ㅎ 저날은 졸업사진찍는날이라 잔뜩 꾸미고 찍은거고..
제 초딩때 별명이 만두였어요 이름이 비슷? 하다면 비슷하달까 ㅋㅋ

Sort:  

아하 그러면 최근 사진이긴 하네요 ㅎㅎ 다른 사진도 보고 싶은데 보여줘요ㅎ 이름도 궁금하네요ㅎㅎ

어멋...호구조사..??
경찰아찌~!~~!! ㅋㅋㅋㅋㅋㅋ
장난이구 비밀로 할레여 헷

잉 ㅠㅠㅠ 보여줘 보여줘

안되요 안되 ㅋㅋ

왜에ㅠ 왜안돼에에엥ㅠ 보여달라규~!!! 응응? 누나가 보고싶어 하잖아^^

ㅋㅋㅋㅋㅋㅋ정 궁금하면 밋업에서 보던가!

진짜 밋업 나올거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