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 솔피님에게 그림 선물을 받았어요!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솔피.jpg

오늘은 기분이 다소 상큼해진 @jejuworld입니다. 한성과학고 그림 천재 @solpi님께서 예쁜 그림 선물을 해주셨기 때문인데요~
'여우같은 인상의 장발 전문직 느낌의 미니드레스 입은 여성' 그림을 의뢰했더니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 주셨네요^^
앞으로 제 프로필 사진으로 삼으려고 합니다 ㅎㅎ
제 실물과 비슷하냐구요?
음... 어느 정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말을 하면 좀 너무 세대 차이가 나보이지만 솔직히 신기합니다.
요즘 학생들은 공부만 열심히 하는게 아니라 그림도 잘 그리고, 글도 잘 쓰고, 음악도 잘 만드는 거 같네요.
그리고 외모도 저희 세대보다 훨씬 더 잘 꾸미는 거 같구요.

아무튼 솔피님!! 정말 고마워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앙~ 장마에도 변함없이 출동해주신 짱짱맨님 감사합니다!!^0^

기분이 상큼해지셨다니 다행이네요ㅋㅋ 이름 다시 적은건 낼 보낼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 네네 덕분에 좋아졌어요^^ 우왕 완전 고마와요~~ 친절하신 솔피 작가님^^ 남은 셤 기간도 홧띵하세요!

photo_0_(3).jpg
수정본! 좀늦었네요 으.. 근데 제가 디자인능력은 꽝이라 좀 이상하게된거 같아요ㅎㅎ 골라서 사용해주세용
시험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오오오 바쁠텐데 정말 고마와요^^ 짐 밖이라 집 가서 교체할게요~! 넹넹 셤 홧띵이에요!!

앗..내가 생각했던 제주님이랑 이미지가 비슷한거 같아요 ㅋㅋㅋㅋ부럽네요 그림도 선물받고

ㅋㅋㅋ 정말요? 만두님은 사진이랑 똑같죠? 맨날 얘기하니까 궁금하다 어떤 사람일지.. ㅎㅎ 근데 왜 닉넴이 만두에요?? 별명? 좋아하는 음식??

ㅋㅋㅋㅋ사진하고 똑같을리가요 ㅎ 저날은 졸업사진찍는날이라 잔뜩 꾸미고 찍은거고..
제 초딩때 별명이 만두였어요 이름이 비슷? 하다면 비슷하달까 ㅋㅋ

아하 그러면 최근 사진이긴 하네요 ㅎㅎ 다른 사진도 보고 싶은데 보여줘요ㅎ 이름도 궁금하네요ㅎㅎ

어멋...호구조사..??
경찰아찌~!~~!! ㅋㅋㅋㅋㅋㅋ
장난이구 비밀로 할레여 헷

잉 ㅠㅠㅠ 보여줘 보여줘

안되요 안되 ㅋㅋ

ㅎㅎ 그림 아주 이쁘네요~~ 나도 하나받고싶네요 ㅎㅎ

솔피님께 신청하시면 됩니당^^ 생각보다 금방 해주시더라구요 ㅎ

캬캬 ㅎㅎ 한번 나중에 들어가서 봐야겠군요..
스팀잇에는 금손이 참 많다는..

네 ㅎㅎ 훌륭하신 분들이 많으세여 ㅎㅎ 지젤님도 그중 한분이시구여 ㅎㅎ 신문물을 빠르게 받아들이셨잖아요 ㅎㅎ 전 아직도 어어 하면서 송금 할줄도 모르는데 ㅋㅋㅋ

아닙니다..ㅠㅠ 저는 뭐 아직 한낱 쪼꼬미일뿐입니다..ㅠㅠ

겸손하시네요 허허허

정말이에요. .ㅋㅋ 제가 알려드릴수있는건 알려드리지만..
많이모자랍니다 ㅋㅋ

의뢰한거랑 딱 맞게 너무 이쁘네요ㅋㅋㅋ 그림 의뢰를 잘하신 것 같아요!!ㅋㅋ

ㅎㅎ 그림 선물 받으니까 기분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오늘 민젝님께도 선물 받고 오랜만에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저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Congratulations @jejuworl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멋진 프사를 선물 받으셨네요~
상당한 미인으로 짐작이..~

ㅎㅎ 미인으로 그려달라구 주문을 했죠~^^

올올 좀 짱인데요? 당분간은 스태기 와도 하셔야겠는데요? 솔피님 정성 덕분에ㅎㅎ

ㅎㅎㅎ 네네 덕분에 오랜만에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ㅎ 이제 다시 열심히 하려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