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왠 눈이...

in #kr-life6 years ago

얼마 전, 보슬보슬 봄비가 내려서
분위기 있는 나날을 보냈었는데..

오늘은 갑자기 왠 눈이 내렸네요...
아직 겨울이 겨울을 보내주기 싫은가 봅니다.

어제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집에 돌아오니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찬바람 조심조심!

날씨가 요동치는 요즘,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
건강 관리 잘하세요 :)
(따숩게 입고 가는 거 잊지 마시구요!)

Sort:  

넵!! 이런 꽃샘추위가 더더 감기 유발자에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

따사한 봄이 찾아온줄 알았는데...
아직은 아닌가봅니다 ㅎㅎ
@noisysky 님도 감기 조심하셔요 :)

지금 갑자기 눈이 많이 오더라구요
봄을 기다렸건만 겨울이 다시 온 느낌 ㅜㅜ 흑흑

bewater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

동감이에요...
이번 주말은 따사한 날이 이어졌으면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항상 감사합니다 :)

언제 그랬냐는듯이 이번 주말만이라도 따뜻한 봄을 느끼고싶네요! 나들이 가고싶다아 ㅠㅠ

봄나들이, 봄소풍
새로운 생명이, 그리고 활력이 느껴지는 3월이네요 :)

정말 3월말에 눈은 오랜만에 경험해보는 일이었어요~

이제 좀 따뜻해질 거 같은데 싶어요
아무쪼록 감기 조심하셔요 :)

이제는 날씨 다시 풀린것 같은데... 봄.. 도대체 언제 올꺼니??ㅋ

저두 그말 하고 싶어요!!
봄 도대체 언제 올꺼니?
ㅋㅋㅋ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