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즐기기 좋은 옐로우펍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먹는거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foodtravel 입니다.

오랜만에 주말에 합정을 다녀왔습니다. 

홍대쪽은 너무 정신이 없어서 합정에서 친구를 만나서 식사를 했는데요.

합정에서 식사로 한식을 먹고, 2차로 커피를 한 잔 하고, 3차로 맥주를 한 잔 했습니다. 

술을 잘 못 마시는 친구를 만나니 이렇게 먹게 되네요. ㅎㅎ

거기다 합정에서 한식 식사는 처음... ㅎㅎ

저녁을 뚝불로 배를 채우고, 커피 한 잔 후, 검색해서 찾아간 옐로우 펍 (Yellow Pub)!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9길 41

전화번호 : 02-332-5811


조용한 펍을 원해서 후기를 보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막상 도착하니 겉에서 보기에 시끄러울 거 같았지만 손님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조용한 편이기에 들어갔습니다.

세계 맥주를 즐기기에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자리를 비웠을때 주문한거라 정확한 메뉴 이름은 모르겠네요.

요거트 과일 샐러드?? ㅎㅎ

파인애플과 약간의 과일위에 요거트가 뿌려진 메뉴입니다. 

배부르니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그리고 오랜만에 선택한 레페 브라운!! (너무 좋아요. T_T)

레페 브라운은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한동안 동네 마트에서 저렴하게 팔아서 좋았는데 반짝 보이고 안 보인다는... T_T


옐로우펍은 조용하다고해서 갔는데 저희가 들어간지 얼마 되지 않아 손님들도 몰리고,

음악 볼륨을 높여서 조용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가격이나 분위기는 좋았어서 맥주 한 잔 할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9길 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