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7. [큐레이팅계획] 일상글을 올려주세요 :) (kr-life / kr-diary)

in #kr-life6 years ago

ㅠㅠ라라님... 뭔가 가뭄의 단비 같은 느낌이네요.

저는 사실 뭐 시작한지 얼마 안된 것도 있지만, 사실 스팀잇을 슥슥 둘러보면 관심받고 뜨거운 글들은 거의 대부분 가상화폐 거나 아니면 스팀잇에 대한 어뷰징 이라던지 아니면 스팀잇에 대한 문제점 제기라던지 그런 글들이 굉장히 관심을 받는데...

사실 시작한지 얼마 안된만큼 스팀잇의 대한 문제점들을 논리정연하게 표현하기엔 아직 스팀잇에 대한 지식이 없고, 가상화폐 또한 그렇게 생각해서 저는 그냥 제가 관심이 있는 환경 또는 애견이나 일상 관련 글을 올리는데

그런 주제들은 사실 사람들의 관심이나 좋아요를 얻기 힘들다는 걸 알아서 좀 어떻게 해야하나 이런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마침 이렇게 지원해주신다니ㅠㅠㅠ 정말정말 기쁘네요. 제가 기쁜만큼 라라님도 기쁜 하루 되셨음 좋겠어요.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Sort:  

좋아해주시니 정말 정말 기뻐요.
@gomsee님 일상 제가 많이 구경갈게요 ~ ^-^
즐거운일은 많이 소개할게요.
리스팀도 감사하고 공감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