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친구커플과 술한잔하고 왔어요(스팀잇 소개하기!!)

in #kr-lif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hyeran입니다.
얼마전 저의 가장친한친구의 생일이였어요
그런데 타지에서 일을하고있어서 만나지못하고 주말인 어제 드디어 만났습니다!!ㅎㅎ
대구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봤을듯한 광코! 광장코아에서 만났어요ㅎㅎ
한때는 친구들과 광코를 매주금요일마다 가던때가 있었는데 참오랜만에 갔어요😀

광코입구 사거리의 룸식술집 감지에 들어가 술을 한잔했습니다.
(예전에는 간지였는데 이름이 바뀌었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안주는 소고기나베와 해물라면 도시락2개 그리고 친구남자친구가 사온 생일케잌이 보이네요 ㅎㅎ
(사진을 찍을때 해물라면은 이미 다먹고 홍합껍질만이 남아있네요...ㅎㅎㅎㅎㅎ)

소고기 나베에서는 뭔가 청국장향이 났어요... 왜인지 모르겠네요...ㅎㅎ

한창 이말저말 아무말대잔치를 하다 스팀잇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예전에 이커플을 만났을때 디지바이트가 떡상하던날이라 제가 환호하고 방방뛰고 난리가 났었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이 커플은 제가 코인투자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요즘도 잘하고 있냐고 물어보더라요
저는 요즘은 스팀코인이라는게 있는데 블라블라~하며 스팀잇 이야기를 해주었어요!!

뜬금없이 소주병에 스팀잇 팔찌를 걸어두고 인증샷을 찍어야 한다며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

그게 뭐냐고 묻길래 제가 이벤트 할때 만들어서 나눠준거라고 하니까 신기하게 바라보면서 자기네들도 달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제가 차고간걸 줬습니다.
인증샷찍게 포즈 취해봐 하니까 이런...이딴포즈를....취해주네요 ^^

스팀잇 이야기를 마무리 하고 심심했던 저희는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마 때리기를 시작합니다 ㅋㅋㅋ
저희는 아픈걸 싫어하기에 남친들만 시켯어요 ^^
그런데 3판중에 제남친이 3번 다 졌네요....ㅎㅎ
3대나 맞았습니다.....
공포에 떨고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상쾌유쾌통쾌한 시간이였어요 ^^

술자리에 셀카는 필수죠? ㅎㅎㅎㅎㅎ

술을 다마시고 나오는길에 못박기 게임이 있어서 해봤는데 엉뚱한 곳만 계속 때리다 결국 다 실패했어요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정말 즐거운 주말이였네요^^
내일이면 또다시 헬요일 시작이네요.....다들힘내시고 즐거운 한주 시작하시길 바래요 ^^

Sort:  

You've been UpVoted via the UpVote Experiment 002 Bot. Depending on my VP & the price of STEEM you should get a $.01-$.03 for your trouble.
Read more about this experiment here.

Thank You - @blueorgy

이제 스팀잇을 알려드렸으니 며칠 후 연락이 오겠군요 ㅎㅎ "이거 회원가입 어떻게 해 ? "

ㅎㅎㅎㅎ 아 말귀잘 못알아 듣는 친구라 고난과 역경이 예상되네요.........................

ㅋㅋㅋㅋ 저도 똑같은 경험을 하고서는 가이드북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죠

잼난 주말을 즐기셨네요..^^ 부러워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술도마시고 정말 즐거웠어요!! ㅎㅎ

못박기 게임 !!!!!! 신박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저는 못을 잘 안들어가게 무슨장치를 해놨을줄 알았는데 복병은 따로있었어요.....못을 칠 수 조차 없다는거...ㅎㅎㅎㅎ 때릴수 있는 횟수 제한때문에 세게치려고 좀 멀리들고 쳤더니 다 빗나갔어요 ㅠㅠ

오 대구분이시군요! 즐거운 주말 마무리 하셨네요 ㅋㅋ 부럽습니다.

@thankslinus님도 대구사시나요? ㅎㅎㅎㅎ
대프리카 날씨에 정말 죽을것 같아요 ㅠ

대구사람은 아니지만 친구들이 많아 대구를 자주 방문합니다. 반갑네요 ㅋㅋ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팔로우 누르고 가요

Cutie Cutie
Food making me very hungry right about now ;)
Followd

thank you ^^

ㅋㅋㅋㅋ 사진만봐도 주말 알뜰히 잘보신듯해요 ㅋㅋ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ㅠㅠ!ㅋㅋ

네 이번주도 다시..........열심히 주말만을기다리며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

앗 익숙한 광코!ㅎㅎㅎ
남자친구분은 잠깐 유체이탈 하신 거 같은데요...ㅋㅋㅋㅋ

오 대구분이신가봐요!! ㅎㅎㅎ
유체이탈은 더 심하게 한사진이 있지만 남친이 만류해서 올리지 않는걸로............ㅎㅎㅎㅎ

네 저도 대구 살아요ㅎㅎㅎ저 사진만 봐도 어느 정돈지 충분히 알겠어요ㅋ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즐겁네요
내일부터는 화이팅 하세요 ㅎㅎ

네 화이팅 입니다!! ㅎㅎㅎ 그런데 벌써부터 졸리네요.......

재밌는 시간 보내셨네요 ㅎㅎ 친구들에게 스팀잇 홍보대사까지 ㅎ

스팀잇은 사랑이니까 홍보해야죠!!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남친분의 ㄷㄷㄷ과 님의 웃음이 사진으로 전해집니다 ㅎㅎ잘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리시나요?? 제웃음소리가? ㅎㅎㅎㅎㅎㅎㅎ 엄청 크게 웃었어요!!

엇 저도 주말에 대구 갔었는데 ! 어쩌면 혜란님과 마주칠 수도 있었겠어요 ㅎㅎ 즐거운 분위기가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이 무더위에 대구를...ㅎㅎㅎㅎ 주말에 폭염경보라서 엄청 더웠죠? ㅠ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고 왔습니다 ^ ^ㅎㅎ

아니 맞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표정은 리얼입니다 ㅋㅋㅋㅋㅋ제눈에는 마냥 귀여워요 ㅎㅎ

이마에맞는 대포소리가 대구에서부산까지들리네요ㅎㅎㅎ

ㅎㅎㅎ 잘들리시나요?? 옆에서 보다가 깜짝놀랐어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게임까지ㅋㅋㅋ 신나게 놀다오셨네요. 힘나는 한 주가 되실것같습니다.

ㅎㅎ 힘이나야하는데 벌써부터 주말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마때리기 사진 정말 역동적이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순간포착하느라 연사를 엄청했어요!!

와우 즐겁게 주말을 마무리 하셨네요.. 활기찬 월요일을 기대하세요^^

월요일이 됬습니다!! 역시나 기운이 쭉쭉 빠지네요ㅎㅎ 하지만 평소와 같이 월급루팡질을하며 기운을 내봅니다!!^^

네 ㅎㅎ 역시 활기가 넘치네요. 벌써 오늘 오후가 다 지나가네요~~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kimsungmin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ㅎㅎ

휴.... 나도 저럴때가 엊그제같은데 말이죠...
세월 훅!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20000

이거슨 악담..............???인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해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하네요 ㅋㅋㅋ 깨알홍보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친구들이랑 남친이랑 성격이 다들 활발해서 여럿이 모이니까 재밌네요!! 스팀잇 홍보녀가 될겁니다!! ㅎ

스팀잇 홍보대사가 다되셨습니다.ㅎ.ㅎㅎ
알찬 주말을 보내신것 같아
대리만족이 되는것 같네요 ㅎ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ㅎㅎㅎㅎㅎ 스티미언 이라면 스팀잇을 홍보해야죠!! 그래야 스팀의 가치와 함께 저의 비상금이 상승.........ㅎㅎㅎㅎ

ㅋㅋㅋㅋ비상금까지 상승이라니...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벌칙사진 너무 리얼한데요 ㅎㅎㅎ 제가 다 아픈느낌 😄

ㅋㅋㅋㅋㅋㅋ 어우 정말 아파하더라구요 ㅋㅋㅋ 남자친구도 깜짝놀란거 같았어요ㅋㅋㅋㅋ

못박기게임? 이게 민속 오락이였군요 ㅎㅎ 신기하네요!

민속오락이라.........이름만 그렇게 붙여놓은건지...ㅋㅋㅋㅋㅋ 한번해보시면 헛스윙을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리라 생각들어요 :) 예쁜 커플이네요

예쁘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보기만 해도 맛지고 멋진 저녁을 보내셨군요.
그 와중에도 소주병과 손목에 스팀잇 팔찌가 멋져보입니다. ^^

혜란님의 멋진 시간에 보았음에 보팅으로 대신합니다~

@sochul님 감사합니다!!^^
스팀잇 팔찌를 항상 지니고 다녀야 겠어요 ㅎㅎ
인증샷도 찍고 홍보도 하고!!
남은 팔찌들을 얼른 다 나눠주고 싶네요 ^^

못박기라는 게임이 있네요.
신기해요. ㅎㅎㅎ
밤거리를 거닐어 본게 언제인지..기억은 안나지만..
사진으로나마 즐겼습니다. ㅎㅎㅎㅎㅎ
유쾌함이 여기까지 전달되어 왔다는. ㅎㅎㅎ

ㅎㅎㅎ 욜로를 즐기셔야죠!!
다음 욜로는 남편에게 아기를 살짝 맡겨놓고 친구들과 밤거리!! 유흥 즐기기 어떠세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역시 먹스팀이 짱이네요.

역시 스팀잇 하면 먹스팀인가요?ㅋㅋㅋㅋ 갑자기 배가고파오네요....ㅠㅠ

앗 감지...ㅋㅋㅋㅋ
가지는 그대로 나두고 ㅁ 만 붙인 간판..ㅋㅋㅋ
대구인으로서 공감되네용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계시네요!! ㅎㅎ 그래서인지 ㅁ만 색이 달랐어요....ㅋㅋㅋㅋ 가지는 빛바랜 하얀색...ㅋㅋㅋㅋㅋ

제가 다 아프네요 대포...ㅠㅠ
한주 마무리 잘 하셨습니다~

ㅎㅎㅎㅎㅎ너무 웃겼어요
남자친구가 저렇게 맞는걸보고 즐거워하며안되는데 저도모르게......ㅋㅋㅋㅋ
이번주는 이제 시작이네요!! 즐거운 한주보내세요^^

부럽습니다.
놀땐 확 저러구 놀아야 하는데.....^^
이젠 조선 팔도가 다 아파요...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팔도가 다 아프다고 하시니 갑자기 드라마에서나 보던........할아버지들이 등 긁어달라하시며 서울 대구를 외치시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ㅎㅎ 청평님이 할아버지시라는말은 아닌거 아시죠?^^

거럼요
아직 잘나가는 반백 플러스 알파....ㅋㅋㅋ

포스팅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

재밌게 읽으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많은 분들이 가볍게 재밌게 읽을수 있는 포스팅을 쓰는것이 제 목표예요!! ㅎㅎ

역시 미모의 여자친구를 만나려면
저런... 고난과 역경이 ㅋㅋㅋㅋ
아.. 역시 소주는 "참"이죠

미모의여자친구라니.....ㅎㅎㅎㅎㅎ 부끄럽습니다 ...

상다리 부러질 거 같아요!!! 모임 정말 즐거워보이십니다 ㅎㅎ 좋은 글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즐거웠어용 ㅎㅎ

와~딱밤 맞는 장면이 아주 실감나네요!!ㅎㅎㅎㅎㅎ

ㅋㅋㅋㅋ 더 난리나는 사진도 있지만 남친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참았어요!!

스팀잇을 소개하면 누군가는 다단계라고 오해하더라구요!!!ㅠㅠ

그런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그분들 손해죠뭐....ㅎㅎㅎ 다행히 제주변에는 그렇게 생각하는사람이 없어 다행입니다!!^^

큭... 저는 다짜고짜 서울로 상경을 했는터라.. 몇년이 지난 지금도 아직 친구도 없네요 ㅋㅋㅋ 그래서 부럽부럽..

@ukk님 서울이시면 밋업에 참석해보심이?ㅎㅎㅎ 많은스티미안분들과 친구가되실수 있을것 같아요!!

그러기에는 너무 시간도 촉박하기도하고 ㅎㅎ 자주 참석을 못할것 같기두 하구요 ㅎㅎ 저도 대구에서 서울로왔는데 대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