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뻔뻔한 스티미언: 봄소풍]내 돈 내고 남의 일 대신 해주기

in #kr-life6 years ago

ㅋㅋㅋㅋㅋ짱 웃겨요ㅋㅋㅋㅋㅋㅋ

이삭줍는여인들ㅋㅋㅋㅋㅋ

인도 산토끼... 캥거루인줄...ㅋㅋㅋㅋ

저 표창 던질것 같은 닌자는 뭡니까ㅋㅋㅋㅋ

투머치 조크ㅠㅠ투머치조크ㅠㅠㅋㅋㅋ 육아일기로 이렇게 웃길 수가 있나요?ㅠㅠ감동의 눈물이 나오네요ㅠㅠ 덕분에 웃고 갑니다^^ㅋㅋ

Sort:  

아앗 맞아요 바로 이런 캥거루같아요! 제가 생각한 느낌의 사진이 바로 댓글에 있어서 놀랐어요ㅋㅋㅋ

그쵸ㅋㅋㅋ 넘 웃겨요ㅋㅋㅋㅋㅋ

우와.. 무시무시하네요. 그래도 인도 산토끼와 일본 산토끼가 연합하면 이 캥거루를 이길 것 같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