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뻔뻔한 스티미언: 봄소풍]내 돈 내고 남의 일 대신 해주기

in #kr-life6 years ago

우티스님네서 리스팀된 것 보고 놀러왔어요 ㅋㅋㅋㅋㅋ
글이... 너무너무 좋으네요.
진짜 부분부분 빵빵 터지는데 정말 재밌게 잘 쓰시네요 정말.

Sort:  

감사합니다. 혼자 중얼거리듯 쓰는 글인데 가끔씩 제가 봐도 재미있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yuky님의 글을 몇 개 열어봤는데 에너지가 넘치시는 분 같습니다. 넘치는 에너지 구경하러 종정 가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