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거래완료>[kr-market] 스팀/스팀달러 직거래 마켓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A, B 거래에 의한 증인제도도 있으면 좋을듯 싶네요 :) 물론... 월렛에 남긴하지만요..ㅎㅎ 좋은의견은 항상 보팅받아 마땅합니다!!

Sort:  

고맙습니다. 직거래 마켓이 증인역할을 대신합니다 ㅎㅎ 증인제도로 별도의 사람이 있으면 증인수당(?) 인건비
때문에 직거래 의미가 없어지겠죠? ㅎㅎ

허허.. 그렇네요 증인수당이라 ㅋㅋㅋㅋ 직거래마켓이 잘되어서 수수료가 줄어들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