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스팀달러로 선글라스 구매하기! (선글라스 수령 인증)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Toptimist 입니다.

원래는 어제에 이어서 야구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했는데 야구포스팅은 밤에 올려야 될 것 같아요 ㅎㅎ

왜냐하면, 제가 스팀달러를 이용해서 처음으로 현물을 구입한 역사적인 순간이기 때문이죠!

이전에 한번 포스팅 수익 전부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후원을 한 적은 있지만, 그때는 불가피하게 payout되기 전 제 돈으로 먼저 후원을 진행했었거든요.

이번에는 제가 포스팅으로 벌어들인 SBD를 사용해서 직접 물건을 구매해보았습니다.

@woo7739 님이 올려주신 글을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toktok님이 올려주신
[KR-market/마감]스팀달러로 마블선글라스 공동구매!! (26일~29일)

이 글이었습니다.

그동안 뭔가 스팀달러를 이용해 구매를 해보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았는데...

딱히 뭘 사야될지도 모르겠고, 파워는 올리고싶고 해서 구매를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

때마침 @woo7739님이 선글라스 판매글을 소개해주시는 글을 올리셨고, 그 글을 보고 얼른! 들어가서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택배비 포함해서 17SBD 였구요.

신나는 마음에 카톡으로 주문을 하고 SBD를 전송하였습니다.

요렇게 선글라스 주문이라는 메모와 함께 말이죠!

그리고 판매글에 얼른 댓글을 달았습니다.

저는 성격이 급하니까요.. 빨리 입금확인 해주시고 보내주세요! 하는 마음으로 댓글을 남겼는데..

@toktok님께서 눈치가 매우 빠르신 분 같아요.. ㅎㅎ 바로 입금확인과 함께 댓글을 달아주셨더라구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렇게 송장번호까지 보내주셨습니다 ㅎㅎㅎ

하루가 지난 오늘! 낮에 이미 택배를 받았습니다!

역시 택배를 뜯기 전 설레는 마음이란... 두구두구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뽁뽁이로 잘 포장된 정갈한 MARVEL박스가 보였습니다.

거추장 스러운 뽁뽁이를 제거하고나니... 아 얼마나 고급진... 검정 박스인가요... MARVEL이라니 ㅠㅠ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또 영롱한 가죽케이스가 자리를 잡고있었습니다! ㅎㅎ
(선글라스야 빨리 나와봐..)

가죽케이스를 열어보니! 드디어 선글라스가 !! 정말 영롱한 자태를 뽐내며 저를 맞아주었습니다.

근데 또 꺼내야되네... 후 (이땐 살짝 좀 지쳤어요..)

미러렌즈라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반사가 덜되는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불빛 아래에서나 햇빛을 받으면 이쁜 은색 미러렌즈가 나타나더라구요 ㅎㅎㅎ
(심지어 안경다리 안쪽에 마데 인 Korea가 딱!!)

글을 써서 받은 보상으로 선글라스를 구매하다니...

정말 신기한 경험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직접 현물을 구매하니까 괜히 돈안들이고 공짜로 산 기분도 들고 말이죠...

이제 이 선글라스를 끼고 야구를 해보겠습니다 하하 :)

kr-market 태그도 더 많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좋은 선글라스 감사합니다 @toktok님 :)

그 글을 널리 알려주신 @woo7739님도 감사합니다 :)

Sort:  

저도 기다리고있는데 ㅎㅎ 기대가되네요!~

ㅎㅎ무척 신기하고 재밌는 경험인 것 같아요!
@realgr님도 후기 올려주세요 :)

전 기다리는중입니당 ㅎ

벌써 받으셨군요!
요즘 선수들도 고글말고 패션선글라스
착용하고 나오는 경우가 더러 있더군요
인증샷 기대해봅니다ㅎㅎ

저도 그런 모습을 기대하고 구매하긴 했지만...ㅋㅋㅋ
인증샷을 올릴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이번 밋업때 나오셨던 @toktok님이 바블썬그라스보내셨군요^^ 현물구매 축하드려요^~^

네! ㅎㅎ 선글라스도 사고 밋업에서도 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선글라스 구매가 또 인연이 되겠죠 :)

감사합니다 :)

우와 ~ 후기가 엄청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제품 선정해서 싸게 공급하는 톡톡마켓이 되겠습니다~~ ㅋㅋ

초스피드 총알배송.. 받은 것같아요 ㅎㅎㅎ

다음에도 톡톡마켓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멋진 제품에 멋진 후기네요.
지난달에 선글래스를 이미 샀는데도 지름신이 막 옵니다.ㅎ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달러와 함께라면 지름신도 무섭지않...을수도..있습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포장 벗기다가 지치시다니..... 너무 연약하신거 아닙니카 8ㅅ8?

ㅠㅠ 택배 박스까지... 포장을 5번이나 뜯어야될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ㅋㅋㅋ

우와~톡톡님한테 얘기는 들었는데...
뭔가 멋지다는 느낌이~~~^^

ㅎㅎㅎ 실제로 구입해서 받아보시면 더 멋지고 신나는 경험인 것 같아요 :)

요즘 kr-market 글이 많이 보이네요. 저도 조만간 도전하렵니다!

네!! ㅎㅎ 정말 즐거운 경험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송이님이 그려주시는 대문이라도 사고싶습니다! ㅋㅋ

오오 꿀팁! 저도 스팀 받게되면 구매해보겠습니다 ㅎㅎ

네:) 헬로준님도 꼭 후기 올려주세요 ㅎㅎ

와우 썬글라스가 이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하하~
저는 아직 한번도 스팀달러로 구매해본 적이 없는데... 언젠가는 @toptimist님처럼 구매할 날이 오겠죠...^^
그날을 기대합니다!

Kr-market 잘 보고계시면 스팀달러 쓰고싶은 욕구가 마구 생기실 수도 있어요 ㅎㅎ
구매하시면 꼭 후기 올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