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강서밋업] 4/6(금) 하락장에 놀고먹는 선유기지 밋업 공지

in #kr-meetup6 years ago

제가 좋아하는 블루네요. 요즘 안그래도 이래저래 치이고 뭔가 신선한 경험이 필요한데... 엄청 땡깁니다. 하지만... 서울까지 가려면 먼 거리라서... 응원하는 마음으로 리스팀할께요. ^^

Sort:  

아쉽습니다ㅠㅠ 리스팀도 너무 고맙구요!
다음에 기회가 맞아서 꼭 뵈었으면하네요~~

2번이나 댓글로 초대해주셨는데 지방이라 서울까지 참가하려면 좀 그런 상황이네요. ㅎㅎㅎ
테리우스님 뵈러 가야 되는데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