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밋업] 4/6(금) 하락장에 놀고먹는 선유기지 밋업 공지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ndbreeze 잔바람입니다.
요새 어뷰징문제와 스팀가격하락으로 스팀잇 분위기가 많이 다운된듯 합니다.
이럴때는 맛있는거 먹고 놀고 해야합니다!!!
암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강서밋업 in 선유기지

KakaoTalk_2017-07-01-16-29-44_Photo_79.jpeg
선유기지 지하 파티룸

저는 당산역, 선유도역 인근의 '선유기지'라는 카페를 운영중인데요. 위의 사진처럼 대관해서 파티를 많이 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싱숭생숭할때 밋업이나 한번 해보즈아!! 싶어서 놀고먹자 파티 밋업을 준비했습니다.

밋업컨셉 : 하락장에 놀고먹는 파티!

일시 : 2018.04.06(금) 20:00

장소 : 선유기지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51길 1)

드레스코드 : 블루포인트(스팀잇색상), 안지킬시 벌칙!

회비 : 모든비용(대관료,음식,주류) 1/n 사후 정산



발생하는 대관료는 스티미언 특별할인 50%으로 책정해서 비용정산하겠습니다.
또한 음식, 음료 등의 파티준비는 몇몇 스티미언들의 도움을 받아서 제가 다 준비해 놓겠습니다. 몸만 오시면 되요^^


입구외부(밤).jpeg
선유기지 외부


선유기지 파티룸_모임장소 1층 1.jpg
선유기지 1층


선유기지 파티룸_모임장소 지하 1.jpg
선유기지 지하

현재 4~5명 참여의사를 보이는 중입니다.
원활한 밋업을 위해서 최대인원 20명으로 잡았습니다.
인원이 많으면 사진의 1층에서 파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분위기 뒤숭숭할때 우리끼리 맛있게 먹고 수다나 떨어요ㅎㅎ
참여의사 있으신분은

  • 먼저 참여댓글을 단 이후에
  • https://open.kakao.com/o/gmzyKYJ 들어오셔서 카카오프렌즈 프로필을 선택한 후 '@아이디 별명'(예시 @kindbreeze 잔바람)으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많은 참여기다릴게요~~

포스팅 수익금은 강서 선유기지밋업 비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Sort:  

하락으로 스팀잇

가이드독을 아시나요?

너무 재밌어 보이네요. 공간도 너무 예쁘구요:) 아쉬운 마음을 담아 보팅!

시간 안되시는군요ㅜㅜ 다음에 또 한다면 꼭오셔여

저는 해외에 있어서, 응원만 하겠습니다ㅎㅎ

베트남에서의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오 밋업 화이팅입니다.
팔로 꾸욱~💕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참여합니다 !! 벌써부터 기대 되네요!!

넵 노는게 제일 좋아요!!ㅎ

집에서 가까운 곳이네요. 가보고 싶네요.

네 즐겨봐여 우리ㅎㅎ

서울 쪽 밋업이 항상 풍족해서 부럽습니다. ㅎㅎㅎ 대전러는 그저 응원드릴뿐!

아쉽네요~ 다음에 기회되신다면 꼭 참여하시길!!

ㅋㅋㅋㅋ 제 생일날 축하 파티를 하시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맞아요ㅋㅋㅋㅋ 축하파티 초대합니다!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드디어...올게 왔군요...후후...
우선 옷부터 사야겠네요(주섬주섬)..

ㅋㅋ 채팅방들어오셔요!

후후...그래야겠네요..ㅎㅎ

에고 평일에는 9시반에 끝나서 ㅠㅠ 다음기회를 노려봐야겠네요^^ 응원합니다~^^

아쉽네요ㅜㅜ 다음기회에는 꼭뵙기를!

저 갈래요!

환영합니다!! 우리 즐겨보는 밋업한번 가보아요ㅎㅎ

와아 가고싶군여 ㅠ
일만 아니었어도 !! 무조건 가는건데

아쉽습니다ㅠ 다음에 뵐수있기를!

부러워요 ㅠㅠ 퇴근하고 가면 이미 끝나있을거 같네용..

주말에 옷부터 사야겠..

다들 늦게 마치셔서ㅜㅜ
옷사입고 놀러오세요 김달걀니임!

아직 한 자리 가능한가요 혹시?ㅋㅋ

가능합니다!ㅎㅎ 탑습완료

ㅋㅋ 옷 장만하고 보니 내일이네요!!!
급한 마음에 톡방 들어가긴 했는데 21명이네요 ㅠ
늦은건가요....? ㅜㅜ

아뇨 오늘봬요ㅋㅋ

밋업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참가합니다 @aperitif 아페리티프 입니다 :) 예전부터 꼭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ㅋㅋ

네 선유기지 보실기회에다가 밋업도 재미나게 !!ㅎㅎ

와아 ..너무 참여하고 싶은데..출국날짜네여 어흑흑 아쉬운 마음담아 풀봇하고 갑니당 :)

으으 그러게요 너무아쉽네요ㅠㅠ 강서쪽의 밋업중심지가 될예정이니 다음에도 기대해주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응원하러 오셔야죠..... 아 참 전 내일은 못갈듯하네여 ㅋㅋ

제가 좋아하는 블루네요. 요즘 안그래도 이래저래 치이고 뭔가 신선한 경험이 필요한데... 엄청 땡깁니다. 하지만... 서울까지 가려면 먼 거리라서... 응원하는 마음으로 리스팀할께요. ^^

아쉽습니다ㅠㅠ 리스팀도 너무 고맙구요!
다음에 기회가 맞아서 꼭 뵈었으면하네요~~

2번이나 댓글로 초대해주셨는데 지방이라 서울까지 참가하려면 좀 그런 상황이네요. ㅎㅎㅎ
테리우스님 뵈러 가야 되는데 말이죠. 😍😍😍

와우. 바로 여기군요. 전에 포스팅에서 한번 본적 있는데.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

넵! 환영입니다^^

와... 화려하다... +_+
나도 가보고 싶다아아아아아아
하지만 아웃오브용기...ㄷㄷㄷ
어디 구석에서 몰래 숨어서 볼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

na1387966828063.jpg

ㅋㅋㅋㅋ 용기내서 오픈카카오채팅방으로 들어오길 기다리겠습니다!

참여하러 버스로 4시간 이상이라는 먼길을 뚫고 가는데 라라님도 볼 수 있으려나요?! ㅎㅎ

4월 7일날 상황이 어찌될지 모르니 이틀전까지 결정해도 되겠죠? 팔로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넵 그날에도 결정나면 채팅방참여해주세요ㅎㅎ

지하에는 홀로그램이....

ㅋㅋㅋㅋ 프로젝터빔일뿐입니다~ 아쉽네요 내일 출근하셔서 못오시는군요ㅜ

우앗! 넘 좋은데...시간이 저녁 8시? 영종도까지 돌아갈 방법이 읍네요!ㅠㅠ 토요일 낮이면 참 편한뎅....담엔 그렇게 함 계획해주세요.

너무 늦은시간이군요ㅜ 다음엔 시간바꿔서 한번 기획해보겠습니다!!

오~~~
밋업 응원합니다~
내일 가족모임이 있어 넘나 아쉽 ㅠㅠ

헉 아쉽네요ㅠㅠ 일럭님오시면 케이크까지 드려야하는데ㅎㅎ

그러니까요 ㅠㅠ
넘나 아쉬운~

그 주말에 서울갈 일이 있는데 시간이 맞다면 꼭 참여하고 싶네요 ㅎㅎ

서울오시면 선유기지는 필수죠!!ㅎ 넵 놀로오셔요!

이날 선약이 있네요 ㅜ 참석하고싶지만
다음기회에 참여하겠습니다 ~
밋업 추진 응원합니다 ^^ 즐거운밋업 보내시길바래요 ^^

아 앤블리님이 빠지시다니 이런... 정기적으로 추진해볼까하는데~
다음엔 꼭 얼굴뵙기를! 오늘 헌혈잘하시구요ㅎ

카페 이뻐요 :) 밋업은 못가지만 개인적으로라도 방문하고 싶어버려요~~!

카페 놀러오셔요ㅎㅎ

안녕하세요, 밋업 참가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넵! 환영합니다~

아 이런것도 하는군요!!
다가오는 주는...주말이 없음이 예상됩니다 ㅜㅜ
다음주를 대비해 이번주를 쉬거든요...

아이고 아쉽습니다ㅠㅠ

참가합니당

네 환영합니다 ^^

오픈채팅방 입장했습니다^^
2주도안된 뉴비인데 밋업 참가하게되는건가요!!!
영광입니다ㅋㅋㅋ

영광은요ㅋㅋ저도 제대로는 처음이에요!

하루 전이지만, 저도 참여 꾹 해요^^

네 현재 참여인원 19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