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마인 X 자뎅드블룸] 가드닝 클래스 밋업 참여 후기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20180911_230751.jpg

테라리움
photo by @hjk96


밋업은 항상 옳습니다.

하지만 제가 참여한 가드닝 클래스 밋업은 그야말로 힐링 그 자체였는데요.

저는 어제 [마나마인 X 자뎅드블룸] 1st 가드닝 클래스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20180911_230437.jpg

그동안 가드닝 수업을 꼭 한번 듣고 싶었는데 가상화폐[스팀페이코] 로 수업비 결재가 가능하다니..
14개월간 1일 1포스팅을 하고 있는 저에게 스팀잇을 더욱 꾸준히 해야할 원동력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_<
20180911_230236.jpg

어제 첫 수업은 [나만의 테라리움] 만들기였는데요.

테라리움은 땅을 뜻하는 라틴어 테라(terra)와 방을 의미하는 아리움(arium)의 합성어로 투명 용기 안에 작은 식물을 재배하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

꽃보다 고운 @theflorist 님께서 참여 인원수에 맞게 준비해주신 수업 재료들입니다.
20180911_230130.jpg

하나하나 정성스러운 포장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정말이지 감동이였어요 ㅠ
20180911_230500.jpg

가드닝 재료 하나하나에 대한 설명과 함께 나만의 테라리움 만들기가 시작되었습니다.
20180911_230335.jpg

20180911_230448.jpg

20180911_230515.jpg

좌측이 선생님의 작품 그리고 오른쪽이 저의 작품인데요.
저는 이날 빠른 손놀림에 조교라고 불렸네요. (셀프 자랑질..)
20180911_230556.jpg

그동안의 밋업과는 다르게 [식물] 이라는 주제를 통해 자연스러운 분위기 그리고 보다 생산적이고 풍성한 밋업이 가능했던것 같아요 : )

앞으로도 꽃, 가드닝, 리스 만들기 등 다양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고 무엇보다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니 참여하고픈 분들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흥행 예감)
20180911_231002.jpg

회사 일마치고 부랴부랴 달려가느라 저녁을 먹지 못했는데 이렇게 샌드위치까지 준비해주신 꽃보다 고운 @theflorist 님 이십니다.
20180911_231026.jpg

20180911_231056.jpg

멋진 클래스를 선물해주신 @theflorist @mmmagazine 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기립박수 중)

그리고 클래스에 함께 참여한 @annvely @glory7 @xinnong @ohnanana 님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다음 수업에서 또 만나요.

See you soon :D


20180911_231137.jpg

Sort:  

너무 잘 봤습니다 ㅎㅎ 못가서 너무 아쉬운데 이런게 있으면 나중에 와이프도 한번 가보라고 해야겠습니다

태교에도 좋을듯합니다.
아이들만을 위한 키즈클래스가 있다면 아이도 참여시키고 싶을 정도로 저는 푹 빠졌네요 ^-^

ㅎㅎ 와 그정도셨군요^^
안그래도 좋은 이야기가 들리길래 한번 또 머리 굴려보겠습니다.

와진짜 예뻐요! 컨텐츠가 있는 밋업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 좋네요, 😊

네 컨텐츠 ㅋㅋ
그 단어가 이제야 생각이 났습니다 ^-^
다음에 함께해유!!

오마낫 반님 완전 전문가 같으시네요!

agee 님이 참여하셨다면 저보다 더 멋진 작품을 만드셨을거예요... ^'^

너무 좋은 곳에 다녀오신 거 같네요.
여성분들은 이런 좋은 모임도 있으시고, 저같은 남자들은 어떤 모임을 해야할까요?? ^^;;
괜시리 배아픕니다. ㅠㅠ

2차 클래스에 꼭 함께해요
공지 뜨면 제가 바로 연락드릴게요!!!

남성분들이 필히 참여하셔야 합니다.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나만의 선물 만들어보세요 ^-^

오~~ 이런것도 있었구나!! 새로운걸 시작한다는 건 좋은 일이지^^
주기적으로 진행되는건가? ㅎㅎ

네 어제는 처음이였지만 앞으로 꾸준히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라버니도 꽃꽂이 가즈아!!!!!

이럴때 서울 살고싶어요. 넘 좋은 기회가 있었네요.
사진 솜씨보고 금손이신건 이미 알았지요~^^

저 서울사는거 싫었는데 어제는 서울 살이가 퍽 마음에 들었습니다 ^-^

미미스타님도 참여하실 수 있도록 주말에 열리면 좋겠어요 ^-^

세상에~~~ 반님 이런 정성스러운 밋업 후기라뇨 너무 감사하고 감동에 감동입니다 ㅠ.ㅠ 고객만족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 함께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또뵈요 😍

#고객만족 #성공적 #히트예감 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감사합니다 ♡

와~가지고 싶을 정도로 예뽀네요.^^

정말 수업비도 너무 저렴했어여. 이런 훌륭한 수업은 그 어디에도 없을듯 합니다. 트윈파파님 함께해요 ^-^

에펠탑대신 제 곤충피규어 한마리 넣어두고 싶네요.^^

네 정말이지 저도 그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슴벌레나 장수하늘소로 넣고싶습니다 ㅋㅋ 제가 좋아하는 놈들로 ㅎㅎ

오른쪽이 더 나은데요 ㅎㅎㅎ 예뻐요 ^^예쁘고 멋진데로만 다니시는 반님 ^^

라흐님의 예술혼이 담긴다면 더욱 멋질텐데..
상경한번 하세요 라흐님 ^-^

그런 밋업 저도 참여해봤으면!!ㅎㅎㅎ
반님 전문가시구나!!^^ 아기자기하면서 이쁘네요^^

저도 가드닝 수업은 처음 받아보았는데....
황홀경에 빠졌습니다 ^-^
다음 수업에 참여하셨으면 해요 ♡

저도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ㅎㅎ

네 바로 제가 원하는 답변입니다.

흐흐흐흐

다음수업에 뵈요?? ㅋㅋ

와 이쁘네요~
마나마인 밋업은 또 처음 듣네요 ㅎㅎ
마나마인도 스팀잇관련 밋업인가요 ?
저는 너무 모르는 세계가 많군요

네 스팀잇 밋업입니다.
아래글 참고하세요 ^-^

https://steemit.com/manamine/@mmmagazine/9-11-dair-x

자뎅드블룸 마나마인 화이팅! 반님 어제 뵈어 반가웠습니다.ㅋ

어머
인사가 늦었습니다 ㅠ
이 수업으로 힐링을 하고 나서 바로 사건이 터지는바람에 ㅠㅡㅜ 흑흑 스팀잇에 이틀만에 접속했네요 ㅎ
저도 너무 반가웠습니다 ^-^

다들 솜씨가 좋으시네요 ^^ 저도 집에 저런 장식 하나두고 싶습니다.

다음 클래스에 함께해요 ♡

좋은데 다녀오셨네요~

감사합니다.

😉 화초 기르는거 좋아하는데요!
모든 물건이나 사람도 다 가꿔줘야 예쁘 듯이
화초 또한 그러더라구요!
주인의 손길에 따라서 더 멋진 화초로 탄생
하더군요.^^

조교님 후기도 제일 빨리 올리셨군요! 어제 반가웠습니다.

반가웠어요 글로리님
만나뵈어 영광이었습니다 ^-^

스팀잇을 통해 마나마인, 스팀페이코등 이런게 다 가능하군요?ㅎㅎ
정말 신기하네요

진짜 가고싶었는데ㅡㅜ
하필.. 서울에 없을때 이 섭이..ㅠㅡㅜ
조교할만큼 솜씨 좋으신대요+-+/

다율님 다음 수업에 함깨해요 >_<
한번 뵙고 싶습니다.

정말 섬세한 손길이 필요할 것 같은 작품이네요!
어디에 두어도 감성 사진을 뽑아낼 수 있겠네요.ㅎㅎ

따뜻함과 포근함을 그리고 자연을 두손으로 들어올리는 느낌일거 같아요. 멋지네요~ 인테리어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맞아요.
집에 두었는데 볼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에펠탑이 ㅎㅎㅎ 멋진거 같습니다!!!
가지고 싶다라는 생각이.... ㅎㅎ
반님 즐거운 수요일되세요^^

와우~ 멋지네요~

말로만 듣고 TV에서만 얼핏 봤는데...

테라리움이라 멋진 취미가 될 것 같아요~

꺄~ 너무 이쁘다.
금손이십니다 반님. ^^
저도 담번 기회를 한번 노려보렵니다.

새로운 신기방기한 것들이 많이 있네요 !!

ㅠㅠ 진짜 가고싶은 밋업이었는데 정말 부럽습니다!

어항에 넣어 두면 예쁠 것 같네요.

우와... 14개월동안 1일 1포...... 대단하십니다!!!
가드닝 밋업 좋네요!!! :)
제 와이프 소환좀... ㅋ @pimpawee
와이프가 얼마전부터 갑자기 관심을 갖더라고요. :)

포스팅 잘보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

멋집니다.
제주도에 살고 있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기는 처음입니다.ㅜㅜ

똑띠 반! 요기서도 조교노릇 톡톡이 해냈나보구만!
그나저나 테라리움 넘 예쁘다.

와 너무 멋진데요~ 흥행돌풍 예상합니다~^^

주니님도 돌풍에 함께 휩쓸리실 생각은... ^-^;;

멋지네요~^^

너무 멋져요.
나만의 작은 정원이 생긴듯 합니다.
선생님보다 더 잘만드신듯 합니다.ㅋㅋㅋ

오 말씀처럼 저만의 파리 정원이 생겼습니다 ^-^

넘넘 이뿌당.. 대구 클래스 가즈아~~!!!
ㅠㅠ

서울 살이가 팍팍했는데 모처럼 서울 사는게 마음에 들었답니다 ㅠ

크흐 반님 너무나 멋진 후기! 리스펙입니다!!!
만나뵐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 <
사진도 대박이네요...+_+

신농님 만나뵈서 너무 좋았어요.
제 포스팅은 늘 부족한 글을 사진으로 때우고 있습니다 ^-^
다음 수업때 또 만나요!

우와!!!! 완전 멋져요!!

아마군님 다음 클래스 함께해요!
하나 만들어 와이프분께 선물하세요 ^-^

와... 사진 하나하나 퀄리티가...!!
누구보다 빠른 손놀림치고 너무 이쁘게 잘하셨는데요~?
그리고 14개월동안 1일 1포에 기저귀차고 갑니다...ㅎㅎㅎㅎㅎ

ㅋㅋㅋ
자유영혼 마니님은 당연하죠
전 갇혀있는 인생이라 가능했습니다 ㅋㅋ

아름다운 세상을 창조하시는군요.^^

과찬이십니다 상유님 ^-^;

우아 1일 1포스팅 14개월 대단하십니다!!
전 2~3일 1포스팅으로.. ㅋㅋ 만족하는중인데요. ㅋㅋ 넘 이쁘네영. 글로리님포스팅 먼저보았는데 같은 가드닝 다른 포스팅이라 포스팅 마다 보는 재미도 잇네요.^^

같은 공간에서 느끼는 감정도 다 다른듯 합니다 ^-^
다음엔 함깨해요
선착순 접수 ㅋㅋ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으악 바이러스707 님께서 친히 크게 보팅해주셨는데 짱짱맨이 소환되서 날라가버렸네요 ㅠㅡㅠ
속땅해라 ㅋㅋ
감사합니다 ^-^

오..다녀오셨네요~
역시 발빠르심~^^
넘 이쁘게 잘 만들었어요.
저도 가서 하나 만들어야겠어요~

카일님 다음 클래스 함깨해요!!
그 어느곳보다 저렴한 가격도 자랑입니다 ^-^

정말 많들어 놓으니 멌지네요. ~~^^

우와아아..보기만 해도 힐링힐링.
완성품이 너무 이쁘네요. 판매해도될정도로 퀄리티가 좋아보여요!!

마지막에 나뭇잎으로 배경을 깔아주는 센스!~
역시 반님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