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lar 1회 강남 밋업 후기] 첫 밋업!! 고~급진 밋업ㅎㅎㅎ

in #kr-meetup7 years ago

눈빛 바뀌며 숟가락으로 땅! 내려치던 솔라군의 손놀림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ㅋㅋ) 어쩌면 쿵짝이 잘 맞을 수도 있겠군요.
다음에도 부탁해요! ㅋㅋㅋㅋ

Sort:  

그거... 언제부턴가 별 생각없이 세게 쳐서...ㅜㅜ 첫 만남에서 얌전한 모습으로 있었어야했는데..........
순간 습관적으로 저도 치고 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