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 1회 강남 밋업 후기] 첫 밋업!! 고~급진 밋업ㅎㅎㅎ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솔라....ㅎㅎㅎ 후...
네. 스팀잇에 재미를 붙인 솔라 @solar-junely입니다!!
(남자입니다. 마마무 팬분들 죄송합니다...ㅎㅎ)
준을 밀었으나 많은 분들, 특히 @beatblue형님의
강력한 추천으로 솔라로...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제일 좋아서 먼저 넣어봤어요 ㅎㅎㅎ


화요일의 열기와 분위기가 사그라들고 있는 지금!!
전 드디어 후기를 쓸 수 있어졌습니다 ㅎㅎㅎ
(오늘 시험치고 8시까지 수업하고 이제 집에 왔어욯ㅎㅎ)

먼저

밋업을 주최해주신 @roychoi형님 너무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ㅜㅜ
그리고 제가...
어디가서 막내는 처음해봐서...... 술이 들어가기 전까지
되게 낯가리고 조용하게 있어서 로이형님께선 그냥
편하게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라고 하시고...ㅎㅎㅎ
다음 밋업때부턴 더 잘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새로운 사진??

없어요...ㅎㅎㅎ 이미 다들 쓰셨어요... 제가 너무 늦었어요


DQmYUikAVw6n9r91LUxw2U86Yfbmn8FE2x1nufjQuYGFsB7_1680x8400.jpg
그래도 이건 자랑해야해요.
(뭐 저도 랍스터는 안먹었지만... 다들 맛있게 드셔서 ㅎㅎㅎ)
롤링페이퍼를 쓰기 전에!!

밋업 갔다오고 느낀점!!!

  1. 재밌어요
  2. 정말 다양한 분들이 모여요
  3. 시야가 넓어지는 것 같아요
  4. 글로만 만나다가 얼굴보고 이야기하면
  5. 더 친해질 수 있어요
  6. 밋업 하고나니 포스팅에서 목소리가 들려요
  7. 환청인가요
  8. 분위기는 환상이었죠
  9. 소맥 짱짱
  10. 막차가 없었다면 ㅜㅜ
  11. 강남밋업 주말에 하면 난리날 듯!!!
  12. 앞으로 번개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3. 좋은 사람들만 모이는 스팀잇
  14. 꿀잼
    (제가 후기같은거 쓸 때 한번씩 쓰는 형식이에요 ㅎㅎㅎ)

라인업!!

@roychoi - 멋있는 형님!! 처음 딱 카페 들어갔을 때 뭔가 쉐프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근데 원래 요리를 하셨었다는!! 되게 신기했어요 ㅎㅎ 앞으로도 재밌는 밋업 많이 여실 것 같고 어디에 있어도 밋업에서 뵐 수 있을 것 같은 전국구 스타!!

@successtrainer - 나긋나긋한 스타일이시고 엄청 지적이신 느낌!! 제가 낯을... 가리고 1차에서 자리가 너무 멀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던 것 같아요ㅜㅜ 그래도 2차에서 조금이나마 말씀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 꼭 많이 대화하고싶어요!!!

@venti -카페에서 얼굴만 뵙고(제가 낯가리던 시기...ㅎㅎㅎㅎ) 자리도 너무 멀었죠ㅜㅜ 옆모습만 뵌 것 같아요... 가실 때 악수라도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ㅎㅎㅎ 뉴비라고 응원해주셨던 댓글 덕분에 아이디 알게 된 분 중 한분이십니다 ㅎㅎ

@hwan100 - 주변에서 찾기 힘든 K리그 팬!!! 인천이 꼭 클래식 잔류하고 이랜드가 승격해서 번갈아가면서 직관을 통한 밋업을 하고 싶어요ㅜㅜ 인천의 경기장... 정말 부럽습니다!!! 나중에 초대해주세요 ㅎㅎㅎ

@skuld2000 (아마군) - 와.... 진짜 ... 엄청나신 분입니다. 역시 대기업은 다르구나 느꼈습니다. 엄청 분위기 잘 띄워주시고 정말 재밌었어요!!! 옆에 홈슐랭누님이랑 두분이서 저희 테이블 달리는 분위기 만들어주신듯ㅎㅎㅎㅎ 덕분에 너무 재밌게 놀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beatblue - super동안이신 빛블루형님!!! 다음번엔 마구마구 편하게 말씀해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ㅎㅎ 서울에 살지 않았던 어린 소원1기에게도 관심을 가져주셨던 너무 감사한 분 ㅜㅜ 쭈뼛거릴 때 편하게 놀 수 있게 말도 걸어주시고 또 많이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얼른 또 뵙고싶어요 ㅎㅎ

@homechelin - 소맥 콸콸~~ 숟가락 쾅쾅!!! 하고나면 다른분들 술잔 비었는지 체크하시던 누님ㅎㅎㅎ 아마군님과 함께 엄청난 분위기업을 시켜주신!! 유학파 누님의 요리와 함께하는 술밋업 기대해봐도 될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

@imyss.you - 계속 옆에 앉게돼서 가장 많이 대화했던 아믿슈누님ㅎㅎㅎ 솔직히 안아팠죠??? 저도 감기기운 있었는데 술마시려고 약 안먹고 갔었는데 ㅎㅎㅎ 역시 술은 약...(제가 이런말 하면 안되는건뎈ㅋㅋㅋㅋ) 얼른 또 이야기하면서 놀아요!!

@usim -와... 처음에 들어오실 때 "오 나보다 어린사람 있다!!"라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누나셔서 진짜 놀랐어요. 얼른 다친거 다 나아서 다음엔 같이 짠 해야죠!!

@noah326 - 저처럼 첫 밋업이신 노아님!! 동지가 있다는 생각에 좀 더 편하게 놀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신도림쪽 갈 때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ㅎ

@youjin - 심리학을 하신 분이시라는데 소맥 말아서 드리니까 맛있다고 하셨을 때 제 심리는 뿌듯했습니다. 말아도 말아도 누님 잔이 비는 것을 볼 때 제 심리는 당황스러웠습니다. 술잔만 왔다갔다 하고 대화는 많이 하지 못해서 제 심리는 아쉽습니다. 다음엔 술잔과 함께 이야기도 왔다갔다 할 수 있도록 낯가림을 빨리 풀겠습니다!! 컄

@vimva -역시 심리학을 하신 분ㅎㅎㅎ 처음 뵙는데도 너무 친근한 이미지셔서 놀랐어요!! 술 잘 못드신다고 하셨는데 너무 잘드셔서 또 놀랐어요!! 빔바형님께서 아이디 짧은게 짱이라고 하셨는데 제 아이디는 너무 기네요... 그래서 준으로 닉네임 하려고 했는데 다들 솔라라고 불러주시네요!! 그러면 뭐 솔라 해야겠죠???

@romi -로이형님의 형님!! 엑소앨범도 양보해버리실 정도로 통크신 분!! 저도 다음번엔 더 친해져서 형님 또는 누님으로 부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segyepark - 잘생기셨는데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의 형님!! 계속 자리가 멀다가 마지막에 잠깐밖에 대화를 못나눠서 너무 아쉬웠어요ㅜㅜ 잠실에서 한정거장(?)밖에 안되는 곳에 사시는데!! 저도 잠실에서 한정거장입니다 ㅎㅎ 거의 이웃이네요!! 다음에 꼭 같이 술도 마시고 이야기도 많이 해보고싶습니다!!

@girina79 - 지금도 뉴비지만 더더더 뉴비 때 미션으로 스팀달러 보내기를 하면서 처음 아이디를 알고 공익적인 일을 많이 하시는 분이라는걸 알게 됐었죠!! 처음 들어오셨을 때 진짜 션인줄 알았어요!! 너무 잘생기시고 재미도 있으신 형님!! 다음엔 더 많이 이야기도 하고 저도 더 친해지고 싶어요!!


쭉 써보고 나니 제가 너무 소극적으로 참여했던 것 같네요ㅜㅜ
스팀잇을 통해 좀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친해질 수 있는 성격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모두 너무 재밌었고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얼른 다음 밋업이 열리길!!!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very different post.

7번 환청인가요? ㅋㅋㅋㅋㅋ 그게 밋업의 매력이라네 ㅋㄷㅋㄷ

ㅋㅋㅋㅋ밋업 한두번 더 가면 거의 뭐... 음성지원이 될 것 같아요!!!

우리 쏠라~ ^* 와줘서 고맙고~~ 앞으로 자주 보자구~

감사합니다 형님!!!ㅎㅎㅎ 얼른 또 뵐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

재밌는 후기 감사합니다 :)

형님이라고 부르고 싶어지는 드링킹파워였어요!!!ㅋㅋㅋㅋ 다음번엔 많이 이야기하고 놀아요 유진누님ㅎㅎ

11번 완전 공감!!!!
이야기 많이 못나눠서 아쉬었지만 다음 밋업때 해뜨는거 보고 가요!!!ㅋㅋㅋㅋㅋㅋ

그쵸그쵸!!!
형님 완전 재밌으시던데 저도 얼른 친해지고싶어요 ㅎㅎ

테이블이 넘 멀어서 얘기를 거의 나누지 못했는데 엄청 웃긴 분이셨군요 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글의 라임이 대박 ㅋㅋㅋㅋ 잠실에서 한정거장(?) 동지! 다음에 또 봐요 ^^

저도 재밌어지고 싶은데...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ㅎ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눈빛 바뀌며 숟가락으로 땅! 내려치던 솔라군의 손놀림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ㅋㅋ) 어쩌면 쿵짝이 잘 맞을 수도 있겠군요.
다음에도 부탁해요! ㅋㅋㅋㅋ

그거... 언제부턴가 별 생각없이 세게 쳐서...ㅜㅜ 첫 만남에서 얌전한 모습으로 있었어야했는데..........
순간 습관적으로 저도 치고 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처음이라 낯설어하다가 2차부터 막막 친해질만했는데... 시간이 아쉬웠네요.
담에 만나면 우리 더 많은 이야기 나눠요. 요즘 목이 막 결리네 ㅋㅋ

ㅋㅋㅋㅋ제가 얼른 공부를 많이 해야겠네요...!!

넘 반가웠어요~^^
담에 볼때는 더 재미있게 놀아보아요~^.^
낮가림은 두번 세번째부터는
완전 사라지실듯 ㅋㅋ

ㅋㅋㅋㅋ네네!! 꼭 재밌게 놀 수 있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쏠라 동생 만나서 반가웠어요~ ㅋㅋ
조만간 또 봅시다. ^^

넹넹ㅎㅎㅎ 얼른 또 봐요!!!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나보네요~ 부럽습니다~

네!! 정말 재밌었습니다 ㅎㅎ

쏠라가 입에 착착 붙는다능ㅋㅋㅋㅋㅋ
짱친 블로그 종종 놀러올게요 :D

ㅋㅋㅋㅋㅋ컄 담에 쏠라씨나 들고가야...ㅎㅎ

만나뵙게 되어 저도 무척 기쁘고 반가웠습니다~!
저도 한의학에 관심 많아요 특히 체질부분에요
담 에 더 많은 이야기 나누었으면 합니다:)

네!! 많이 공부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쏠라가 되셨군요 :) 뭔들 어떻겠습니까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면 그만이죠! 술자리에서 재밌었습니다 다음에 꼭 봬요!

그쵸!!ㅎㅎㅎ 뭐 입에 붙고 좋네욯ㅎㅎ
다음에 뵐게요 빔바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