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강서밋업] 4/6(금) 하락장에 놀고먹는 선유기지 밋업 공지

in #kr-meetup6 years ago

와... 화려하다... +_+
나도 가보고 싶다아아아아아아
하지만 아웃오브용기...ㄷㄷㄷ
어디 구석에서 몰래 숨어서 볼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

na1387966828063.jpg

Sort:  

ㅋㅋㅋㅋ 용기내서 오픈카카오채팅방으로 들어오길 기다리겠습니다!

참여하러 버스로 4시간 이상이라는 먼길을 뚫고 가는데 라라님도 볼 수 있으려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