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Morning] 스팀파워 3000을 달성했습니다. - 힘든 시기 서로 도우며 이겨내길...

in #kr-morning7 years ago

와우 Vimva님 이제 돌고래로 가실 날도 멀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저도 쬐끔씩 모으고 있지만 아~~ 폴로야 왜 아직 안풀리는지 모르겠네요.
오전에 바뻐서 오후에 확인하게 되네요~~ 남은 시간도 공부 열심히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요즘 폴로가 말썽인가보네요 ㅠㅠㅠ 나쁜 녀석... 어서 풀려서 더욱 강해진 @kimsungmin님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조금씩 구매해봐야겠어요 ㅎㅎ 오늘 하루 얼마 안남았지만 성민님 응원으로 기운 받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욱 강해진에 좀 쫄리네요 ㅎㅎ 소량이라 ㅋㅋ 700개 정도 묶여 있어요.
좀 더 기다리면 풀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조금씩 모아서 후딱
vimva님 따라가고 싶습니다~~ 1차 목표 vimva님입니다~~
빨리 도망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