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orning] 스팀파워 3000을 달성했습니다. - 힘든 시기 서로 도우며 이겨내길...

in #kr-morning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연구실에 일찍 출근했네요.

할 일이 많아 일찍 출근한 것인데 스팀잇을 붙잡고 있으니 어쩔 수 없는 스팀잇 중독자인가 봅니다 허허 ㅠㅠ

이 시간이 누군가에겐 이른 시간이고 누군가에겐 늦은시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얼마전 @jiahn님께서 제안한 kr-morning 태그가 생각나 글을 써봅니다.

전부터 아침마다 일찍 일어나 글 한편씩 쓰고 싶었는데 이제야 실천하게 되네요 ㅎㅎ...

무엇을 써볼까 고민하다가 어제 스팀파워 3000을 넘었던 것이 생각났습니다.

1000단위로 숫자가 바뀔 때마다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보팅을 많이 하다보니 보팅파워가 50% 언저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보팅하기 위해 보통 10%보팅을 하는데 아직까지 많은 보상을 찍어드리지 못하는 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빨리 취직을 해 조금씩이나마 파워상승에 사용하고싶네요.

언젠간 강한 파워로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요즘 전반적으로 스팀잇에 글을 올리시는 분들의 보상이 그렇게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보상이 전부는 아니라고 하지만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죠... 저 또한 신경을 많이 쓰고 있고요.

약한 힘이지만 서로서로 보팅을 나누며 힘든 시기 이겨나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담합을 얘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

아침에 반쯤 자면서 글을 쓰니 쓰는 저도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허허...

아무튼 이만 할일 하러 가봐야겠습니다.

다들 힘차게 아침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빔바였습니다!

Sort:  

자력으로 500넘어보고 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 금방 넘지 않으시겠어요!? 전 요즘 스파구매욕구가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는데 가진 돈이 없네요 흑 ㅠㅠㅠㅠ

축하드립니다 빔바님 짝짝짝!ㅋㅋㅋ

흐흐 감사합니다 @zenigame님! 항상 패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

축하드려요!

빌보님 감사합니다 :) 요즘 제 취향의 물건들을 자주 올려주셔서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스팀파워 3천..ㄷㄷㄷㄷ;;;
축하드립니다^^

전 오늘 드디어 첫 보상이 나와서... 비록 0점 몇이긴 해도 엄청 신나있었는데ㅎㅎ;;
아직 갈길이 멀었군요! 그래도 뭐랄까 타이쿤게임 하는 것 같아서 즐겁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크... 첫 보상이 시작이죠! 저도 처음 시작했을 땐 다른 분들이 많이 부러웠는데, 두달 가량 스팀잇을 해보니 정말 위는 끝도 없이 높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조금씩 현재에 만족하며 재미있게 하고 있네요 ㅠㅠ 저도 요즘 게임하는 느낌으로 즐겁게 하고 있어용 ㅎㅎㅎ 끝까지 함께 멘탈 잘잡으시고 열심히 활동해보아요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빔바님ㅎㅎ
많은 분들이 포기하지 않고 함께 커갔으면 좋겠네요 :)
좋은 하루 되시길!

흐흐 감사합니다 :) 몇몇 분들의 보상을 보면 글을 쓴 보람이 안느껴질 정도인 것들이 있긴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그 순간을 이겨내고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zorba님도 저도 화이팅입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좋은 아침입니다 ^^ 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beatblue님 :) 함께 열심히 활동해서 성장해나가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흐흐 @hyokhyok님 감사합니다! 행동프로젝트를 매일 올리시면 잘 버텨나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열심히 해봐요 :)

저보다 500배 많으시네요. ^^;; 0.5 입니다. ㅠㅠㅠㅠ
아니구나 6000배네요.

컥! @pupil님 엄청 활발하게 활동하셔서 일주일도 안되신지 몰랐네요 ^^; 블로그 들어가보니 1시간 뒤면 바로 따라잡으시겠습니다 :) 지금 추세로 하시면 금방 성장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축하드립니다 3000대단하시군요:)

흐흐 감사합니다 :) 듀리얼님의 요즘 행보가 더 대단하십니다!

오~~~ kr-morning 에 뉴페이스가 떳군요^^
@vimva님이 오셔서 더 반갑네요^^
앞으로도 자주 오세요.^^

이제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기위해 매일 아침 일찍일어나 kr-morning에 글남기는걸 목표로 해야겠습니다 :) 잘 이끌어주세요!

전 지난 주에 15만원치 사서 100가량 올리고 뿌듯했습니다. 소박하게 행복합니다 ㅋㅋ

크크 좋습니다! 조금씩 성장해나가는게 rpg게임 하는 것 같아 너무 재밌습니다 ㅎㅎ

와, 삼천;;; 거대하십니다. 빔바님. +_+
축하드립니다. :)

아직은 너무 미약하죠 ㅠㅠㅠ 좀 더 분발해 많은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응원 드려요~!!

흐흐 저도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열심히하겠습니다! 다음 강서 밋업때 뵐수있길...

우와~ 3천이면 축하 받으실만 합니다!!
힘차게 아침을 시작하세요~
(저도 반쯤 자면서 댓글을...)

흐흐 감사합니다! 하드포크의 은총 덕에 많은 파워를 모을 수있었네요 :) 아직도 비몽사몽 하루를 보내고있습니다 ㅠ

저도 요즘 포스트도 안하는데 스팀때문이라 보지만 .. 새벽에 잠들어 힘들어 죽겠네요

그동안 열심히 하신 걸 알기에 3000도 작아보이네요^^ 3만이셔야 딱 맞으실 텐데!

3만이요... 3만이면 정말 행복할 것 같네요 ㅠ ㅋㅋㅋㅋㅋㅋㅋ 3만을 위해 달려보겠습니다. 감사해요!

스파 3000 축하 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자극이 팍팍 오는 군요.

흐흐 이미 잘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금방 성장하실겁니다 :) 저도 더 노력하겠습니가 감사합니다 :)

우와와와와!!!!!!!!!! 스파 3000이라구요?
대단하셔요. ^^!!!!!!!!!!
부럽부럽 ^^ 저도 따라가겠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모았네요 ㅎㅎ 앞으로 더더 성장해야겠습니다. 함께 해요 러브흠님!

와 ... 정말 무서운 사람 ... 대단 하시네요 !! 팁을 좀 ... 알려주세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사실 임대활동과 하드포크19 때 써둔 글이 많았던 덕을 많이봤죠... 제 눈물나는 글보상으론 모으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ㅠ

저도 열심히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vimva

그리고, @lighthil님께서 진행하시고 계시는 사항 중
제가 진행하고자 하는 사항이 마음에 드신다면 응원 해주시고 ~
앞으로 더 많은 소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lighthil/8-sp-50m-vest-1

스팀파워 3000 축하드립니다
전 언제 1000을 넘어갈껀지 ㅡㅡ

쉽지 않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 요즘은 정말 글보상으로 스파모으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ㅠ 아직 구매는 안해봤는데 여유생기면 구매도 해보고싶네요 ㅎ.. 열심히 글쓰는 수밖에 없겠습니다 ㅠ 함께 화이팅해요!

3000이라니!! 임대받으신것도 아닌데!!!
부럽군요ㅠㅡㅠ
요즘 스팀잇도 불경기인가봐요~~
8/1 지나면 나아지려나ㅎㅎ

그러고보니 오늘이네요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하고 있었네요ㅋㅋㅋ

흐흐 임대덕분에 빨리 상승한 감은 있습니다. 사실 하드포크 19가 제일 컸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근데 정말 오늘 생각보다 별 얘기가 없네요;

힘을 내요 스팀파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힘을 내요 스팀...

✈ 빔바님 3000 스파 축하드립니다 ㅎㅎ

흐흐 감사합니다! 더 달려야겠습니다 :)

저도 어제 450 찍고 행복했던 기억이 나네요 ^^!
빔바님이 초기에 열심히하셨을 때부터 뵜었는데, 감회가 새롭습니다.
응원합니당!

저도 감회가 새롭네요 ㅠ @lhamed님처럼 초반에 같이 활동했던 분들이 아직도 꽤 계셔서 볼때마다 반갑습니다 :) 저도 라메드님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끝까지 달려보아요~ 감사합니다!

대단하시네요~

@naver님의 아이디도 대단하십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닷 !! 👏🏻👏🏻
활기찬아침이 지났네요 벌써 ㅋㅋㅋㅋ ! 곧 점심인데 식사맛있게하세요😁

흐흐 감사합니다! 스터디 갔다오니 벌써 저녁먹을 시간이 지났네요 ㅠㅠㅠ 휴...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와! 충분히 축하받으실만 합니다
대단하신데요ㅎ 많은 분들이 빔바님 보팅 받으시고
힘을 얻으실거에요 화이팅!

흐흐 그랬으면 좋곘네요 ㅠㅠ 아직은 300원이 고작... 1000원까지는 찍어드릴 수 있는 파워를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vimva
무시무시한 속도로 크고 계시네요 ㅎㄷㄷ;;
저도 빨리 커야할텐데 ㅎㅎ 빔바님을 보니 의욕이 불타오르는군요!!

이런저런 좋은 일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평소 운이 좋지 않은데 스팀잇에선 좋은 일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 함께 열심히 불태워봐요! 전 공부를 더해야하는데 자꾸 스팀잇에 열정을.. ㅋㅋㅋㅋㅋㅋ

우와 3000이라니! 많이많이 축하드려요 :)

흐흐 감사합니다! s292153s님도 머지않아 가능하실 겁니다 :)

전 1차 목표가 500SP인데 3000SP를 벌써 달성하시다니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흐으... 요즘은 500sp만들기도 정말 힘들죠 ㅠㅠ 어서 호재가 있길 바랍니다. 같이 화리팅해요!

와, 3000이요!! 대단하세요!
뒤에서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

아직 우리 모두 갈길이 먼 것 같습니다! 함께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가 다들 돌고래, 고래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화이팅입니다 흐흐

ㄷㄷ 비슷한 시기였는데 엄청 빠르시네요.

따로 구매를 하셨나요 아니면 활동만으로? 대단하십니다!

구매는 하지 않았고 스팀달러 수익 일부를 파워업하긴 했습니다 ㅎㅎ

어쩌다 운이 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임대도 빨리 받았고 하드포크19전에 글을 엄청 써뒀거든요...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많을 겁니다 :) 같이 열심히 해봐요!

축하드립니다. 스파가 높을수록 많이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흐흐 그렇습니다. 그래서 조금씩이나마 파워업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축하 감사합니다 :)

우와.. 엄청난데요 3000천 이라니;;;
저는 어느 세월에 그리 될지.. ㅎㅎ
꾸준히 활동하면서 노력 하는 수밖에 없을것 같네요 ^^

흐흐 결국엔 파워는 어제보다 0.01이라도 높은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꾸준히 하시다보면 무조건 잘 되실겁니다 :) 응원합니다 같이 열심히 해봐요!

저도 첫 스파 업을 하던때가 생각나네용.. 그 이후로는 못하고 있지만 조만간 충전할 수 있을거란 행복회로를 돌리면서 ㅋㅋㅋ 화이팅입니다 !!

흐으 저도 스파업을 좀 해봐야겠네요 ㅠㅠ 스파업을 하는 것이 여러모로 스팀잇에 도움이 되는 것 같은데 말이죠. 돌고래, 고래가 되는날까지 저나 @louispark님이나 화이팅입니다 :)

크... 축하합니다.
앞으로 5천 5만 5십만!!!! 그 이상으로 달성하길 응원합니다!!

크... 5만만 되어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ㅠㅠㅠ @dmy님도 저도 금방 도달할 수 있을 겁니다!!! 제발요... 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감사해요 :)

와우 Vimva님 이제 돌고래로 가실 날도 멀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저도 쬐끔씩 모으고 있지만 아~~ 폴로야 왜 아직 안풀리는지 모르겠네요.
오전에 바뻐서 오후에 확인하게 되네요~~ 남은 시간도 공부 열심히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 폴로가 말썽인가보네요 ㅠㅠㅠ 나쁜 녀석... 어서 풀려서 더욱 강해진 @kimsungmin님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조금씩 구매해봐야겠어요 ㅎㅎ 오늘 하루 얼마 안남았지만 성민님 응원으로 기운 받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욱 강해진에 좀 쫄리네요 ㅎㅎ 소량이라 ㅋㅋ 700개 정도 묶여 있어요.
좀 더 기다리면 풀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조금씩 모아서 후딱
vimva님 따라가고 싶습니다~~ 1차 목표 vimva님입니다~~
빨리 도망가세요^^

3000 스파 축하드립니다. ㅋㅋ
에헤라 디야~ ヽ(´∀`) ノ ~ ヽ(`∀´)ノ~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하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hwan100님 :) 좀 더 자금력을 모아 더 큰 파워를 얻고싶네요!

@vimva님... 아침에 올리신 글을 지금에서야 보는 저를 용서해주세요...ㅜㅜ
그.러.나. 축하드립니다!!!^^
항상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저도 긴장하고 분발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건강제일인거 아시죠?^^*

흐흐 아닙니다 저도 늦게 답글을 달았네요 ㅠㅠㅠ 요즘 건강이 맛이 갔습니다 입 속은 너덜너덜해지고 무릎은 회복이 잘 안되고 ㅎ.... 빨리 건강 회복해야겠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remant39님!!

@vimva님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는 아직 1000도 달성을 못한 상태인데... 그만큼 좋은 글 많이 써주신 덕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화이팅입니다!!

초반에 열심히 달렸던 덕분에 사람들이 많이 알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jeongmincha님은 엄청난 저력이 있으실 분이니 언젠간 폭발하실 것 같습니다 :) 함께 화이팅해요! 감사합니다 :)

3000... 근 20배네요... 언젠간 저도 달성할 수 있는 숫자리라 믿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그럼요 금방 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지금 처럼 재미있는 두뇌퀴즈 많이 올려주세요! 함께 열심히 버티며 스팀잇 즐겨봐용 ㅎㅎㅎ

재밌는 두뇌퀴즈는 아이디어+지갑이 고갈되서 속도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뒤따라가겠습니다! 앞길을 밝혀주시길...

헐 스팀파워 3000이라녀!!!!!!!!!!!!!!!!!!!!!!!
완전 축하드립니다 빔바님 ㅎㅎㅎ
빔바님이 스팀잇 동기여서 그런지 이런 소식 제 소식만큼 기뻐요!
저도 여유자금만 있으면 이럴 때 스팀 지르고 싶은데요 ㅠㅠ
사업이 갑자기 번창하는 기적이 일어났음 좋겠네여 ㅋㅋㅋㅋ

@leesongyi님 진심어린 축하 감사드립니다 :) 회사 동기 처럼 스팀잇 동기들이 힘이 정말 많이 되네요!! 송이님 실력이면 분명히 조만간 사업이 번창하실 거라고 믿습니다. 사업 성공하시면 바로 고래로 등극하시는건가요!? 흐흐 그런 날이 오면 저도 열심히 축하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축하드립니다!!ㅎㅎ
저도 1000 목표가 다가오고있어서
설램반 기대반입니다.ㅎ

오오... 1000이라는 숫자 정말 기분 좋죠 :) 저도 축하드립니다! 함께 조금씩 나아가요 @d-m님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풍악을 울려라! 딩딩딩 댕댕댕 둥닥둥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명나네요! 감샇바니다 가나님 :)

정말 안사고는 머나먼길인거 같긴하네요

사실 그렇습니다 ㅠ 지금 모았던 만큼 앞으로 더 모으려니 막막하네요 ㅎㅎ... 언젠간 구매도 할 수 있는 날이 올 거라 믿습니다 :)

우와 삼천이라니!!! 저는 이제천을향해달려가고있습니다!!ㅎㅎ 조만간이겠죠?😆

흐흐 @kimheyran님 열심히 하시니 충분히 만드실 수 있을겁니다! 함께 계속 꾸준히해봐용 ^^

Congratulations @vimv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크.... 3천이라니 축하드립니다!!! 역시... 열정과 땀의 결과네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2000 넘었다고 기뻐하며 올렸던 적이..-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nbraid님에게도 그런 날이 있었군요 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제가 처음시작할 때 2000대셨던 것 같기도하네요. 뭔가 이렇게 생각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어서 트윈님이 고래가 되시면 제가 돌고래로 따라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