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원작소설영화>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추천 BEST 11

in #kr-movie6 years ago

어제도 댓글 남겼는데 못 보셨나 봐요.
럽콕님이신가요? 혹시 아니라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럽콕님이라 하더라도 헬스데이에서 퍼온 글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가이드독 부릅니다.
@저작권안내

Sort:  

럽콕, 헬스데이 모두 제가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러셨군요. 제가 오해했나 봅니다. 가입인사도 없고, 대댓글도 안 남겨주시고, 하루에 많은 포스팅이 올라오기에 불펌하시는 줄 알았습니다. 한국 포스팅을 불펌하는 외국인이 많아서요. 죄송합니다. 럽콕님 콘텐츠를 보호하기 위해 저작권 댓글 남겼던 거니까 서운해하진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닙니다. 이제 막 시작하다보니 가입인사를 해야 하는지 몰랐네요.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올리다보니 댓글을 미쳐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입인사가 필수는 아니지만 일단 소개글을 써주시면 더 관심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컨텐츠가 좋으시니까요. 다만 이곳은 보팅을 할수록 보팅파워가 소모되기에, 모두들 하루에 일정 수량의 글만 보팅합니다. 아무리 좋은 글이라도 이렇게 많이 올리시면 다 보팅받지 못하고 사장될수 있습니다. 좋은 컨텐츠가 묻히는 건 아쉽지요. 다른 분들과 소통하시면서 쉬엄쉬엄 가셔도 좋을 듯합니다. :)

네^^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