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RPG TIp! [번외] -[뉴비들을 위한 추천 태그! ]

in #kr-newbie6 years ago

스팀잇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돼 보이는 뉴비가

자유시장을 둘러보고 있군요!

뉴비의 발걸음을 사로잡은 곳이 이곳이군요!

과연 어떤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걸까요?

아하 유저의 옆에 있던 펫(게시글)에 달려있는 것에

호기심이 생겼던 것이었군요?

우리 뉴비친구가 궁금해하던 물건은

펫(게시글)에 장착하는 태그 아이템들이었네요

유저가 아직 스팀잇에 익숙하지 않은 뉴비를 위해서

태그에 대한 것을 알려주고 있군요!

태그는 한 게시글에 최대 5개 정도의 태그를 장착할 수 있었네요!

이어서 그녀가 가방에서 아이템을 찾는군요

보아하니 태그를 착용했을 떄의 변화를 뉴비에게 보여주려는 것 같네요!

과연 어떤 태그 아이템이 나올까요?

kr - travel 태그였군요! 아이템의 상태를 보아하니

여행에 대한 글을 상당히 업로드 했었나 보군요!

효과를 보아하니

그녀가 travel 태그에 많은 소통과 시간을 투자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 유저가 뉴비에게 스팀잇을 활동하면서

도움이 될 유용한 태그 아이템들을 선물로 주려나 보군요!

과연 뉴비에게 줄 아이템은 어떤 것들일까요?

스팀잇-외전.gif

이것이 바로

뉴비에게 도움이 될 총 5가지의 추천 태그 아이템들입니다~!

자 한번 아이템 설명을 봐볼까요?

자 이렇게 이번 편에서 뉴비에게 추천하는 태그를 알아보았습니다

만화를 보고 계시는 스팀잇 뉴비 유저분들에게도 도움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_^ 같이 힘내보아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겟습니다~^-^

@akcho 님 안녕하세요. snek 이벤트는 보팅파워소진이 너무 빨라서 현재는 중단한 상황입니다 ㅠ 죄송합니다

앗 그랬군요 매우 아쉬워요ㅠ 이게 수정이 불가하니 지우지는 못하겠지만 아이템 설명란에 이벤트성 아이템이란 설명이 있었으니 그나마 다행이었네요 ~

와.. ㅋㅋㅋㅋ 반했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심한 하트....♡.....

악쵸니이이이임 아아아안녀어어엉하아앙세에에에요오오오오 윤구에요오오오오오

히익 윤구님 이 먼곳까지 찾아오시다니니니니니니니니니ㅣ 방가워유우유

스티밋을 잘표현하신 것같아요ㅎㅎ 그림체도 완전 귀여워서 재밋게보게되네요 ㅎㅎ 다음회도 기대할게요!!

@taejinpark 님 반가워요~~ 이번에도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_;
감사감사!

정성스런 글 잘보고 갑니다:)

@nabuilee 님! 정성스럽게 봐주신다니 영광입니다 ^0^!! 다음에도 한번 놀러와주세요~!

와 ㅋㅋㅋㅋㅋ 고퀄..!!
대단하십니다 ㅎㅎ

선보팅 선댓글 후감상!!!
기다렸어요~

@goodcontent4u 님께서 올리신 글 보고 참 많은 용기를 얻었습니다 ^0^
그 기대에 응하도록 매 작품에 알차고 재미나게 열심히 작업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좋은 작품 만나게 해주셔서^^

처음시작한 저에게는 큰 도움이 될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다가 갑니다 ^^
그림도 귀엽고요^^

오메 퀄리티 후덜덜 합니다...

허거덩 퀄리티업을 한 보람이있네요 ㅠ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고 있습니다.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어익구! 저야말로 이렇게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퀄! 중간에 막 움직이는 것도 있네요.
이번엔 4백불 가즈아!

히익!! 듣기만해도 황홀하네요! 하지만 기대하면 상처받아버렷..!
이번편도 이렇게 댓글달아주셔서 고마워욘~ @soyo

좋은글 감사합니다. 꿀팁 배우고갑니다.

@chosigageo 님! 이번편도 이렇게 봐주시고 댓글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됬다고 하니 너무 기쁘네요!!

오오오 그림체도 귀엽고 도움되는 내용이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

헉! @smartbear님께서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안심입니다. ㅠ
제작하면서도 과연 의도대로 잘 전달이 될까 조마조마했었답니다~ 너무 고마워요~!

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요~~~ 재미있는데다가 정보력까지 ㄷㄷㄷ 잘봤어용 ^^ busy가 팔로워만큼 작동한다는 건 또 오늘 첨 알았네요 ^^

@gi2nee님 이번에도 댓글 정말 고맙슴다~! ^0^
저도 자료를 모으면서 알게 된 점이라 참 배울수록 신기하고 새로운 스티밋월드..!

대박ㅋㅋㅋ 재미도 있고 퀄리티도 고퀄ㅋㅋㅋ
잼나겥읽고 감니다 ㅎㅎㅎ

@sweetpapa님 이번에도 이렇게 재미나게 봐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참말로 감사합니다 ;_;!!

기다렸습니다 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 snek태그는 첨알았네요 ㅎㅎㅎ

@stella12님 방가방가~ ^0^
재밌게 봐주셔서 넘 기쁘네여!! 저도 snek태그는 최근 알게되서 내용에 넣었지만 아쉽게도
주최자분께서 현재는 중단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아쉽습니다.

캬~ 친숙한 메이플 스토리로 설명을 해주시다니
굿굿 kr-webtoon도 있답니다. ㅎㅎ

@dkssud7530님 방가방가요~ ^0^
최대한 게임컨셉이니까 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고싶어서 욕심을 부려봤네요!!
게다가 제가 몰랐던 웹툰 태그까지 알려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0^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ㅎㅎ
kr 태그들을 정말 잘 성명해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ㅎ

희님 이번 편도 재밌게 봐주셔서 떙큐감사요!! ^0^
저도 겉모습만 거대해졌지 속 알맹이는 귓밥만 하기에..! 배우는 단계라 이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도 계실까 해서 이렇게 작업해봤네요! 전달이 잘 됐으려나 모르겠어요~! 6)

이렇게 보니 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 재밌게 잘봤습니다~^^

이야.. 다행이네요 ㅠ 재미와 정보, 두마리의 토끼를 잡으려고 욕심을 부렸다 보니까
혹여나 봐주시는 분들이 공감을 못하실까 걱정 많이했었답니다 ㅠ
이렇게 @pixelwide님 께서 긍정적으로 말씀해주시니 한시름 놓았습니다~

ㅋㅋ와 진짜 재밌어요 ㅋㅋ감사히 잘읽구갑니다!

@worldinmyheart님 이번 편도 이렇게 찾아와주시고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0^
다음 편도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정말로 좋은 만화 꿀팁!! 감사합니다~

@reccu님께서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기부니가 너무 좋네요! ^0^//

왘ㅋㅋ 대박이에요 저도 모르게 집중하고 있었습니닿ㅎ

@tkddls1116님 정말 엄청난 감동이네여 ㅠ
집중하고 계셧다니..! 이렇게 용기 얻고 다음 작품도 알차게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여전히 굉장히 귀엽네요 ㅎㅎ 플랑크톤 풀봇 날리고 갑니다!

@eversloth님! 항상 귀엽게 봐주셔서 저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 ;_; 굽신굽신
소중한 풀봇 한방 감사합니다!

파워업 더해서 플랑크톤 풀보팅을 다시 한번 ㅋㅋㅋ 근육질 되고 싶네요

아... 보팅을 안할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beajinsu님~ 반갑습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보팅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 글이 너무 귀여워요 !

@dodotrigger 님 귀엽게 봐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와.. 정말 좋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귀염귀염 잘 읽었어요 ^^

@centering님! 귀엽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0^/

우와!! 도트까지 직접 찍으신건가요?? 진짜 게임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이런 게임 나오면 좋겠어요 ㅠㅠㅠ 넘 귀여워요!! 슬라임과 다양한 펫(게시글)들 ㅠㅠ 스팀으로 토큰만드는 smt?라는게 나온다던데 그런걸로 이런 게임 개발해주실수 있는 분 없나 한번 찾아보시는건 ㅎㅎㅎㅎ 진짜 대박 날것같아요 ㅋㅋㅋㅋ

엇!? 스팀으로 토큰을 만든다니 그게 무엇이죠?! 매우 흥미로운데여?!

너무 잘 봤습니다. 엄청난 고퀄에 놀라고 갑니다. :)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D

@chocolate1st님 팔로우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살포시 맞팔을 클릭클릭! !^0^ 저두 앞으로도 재미난 만화로 찾아뵐 수 있도록 힘내겠습니다!

쏙쏙 들어오는 팁이네요!! 멋지십니다!! 앞으로도 깜찍한 캐릭터로 멋진 스토리 기대해볼께요^^ 꼬물꼬물 움직이는 아이템은 신기하네요 ㅎ팔로우 하고 갑니다^*~~

ㅋㅋㅋ 진짜 RPG게임 같네요ㅋㅋㅋ
스팀잇이 나중에 많이 유명해지면 악초님 만화모아서 가이드 북으로 내놔도 손색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

ps. https://steemit.com/kr/@kanade1025/kanade1025-2018-planer
혹시 카일님이 주최하신 새해소망 릴레이 참여하실 생각있으시면 참여부탁드립니다ㅎㅎ

좋은 팁 잘보고 갑니다:)
항상 제가 태그를 잘하고 있는건가 고민했는데..
고민 해결이네요!!

56이라 뉴비 태그도 못 붙이겠군요..ㅡㅜ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
얼마전 busy로 글 쓰니까 보팅 들어오길래 뭔가 싶었는데 무려 0.25나 주는군요. 뉴비분들은 무조건 busy로 글쓰는게 이득이겠습니다. +_+

재미있어요. 안 그래도 명성 오르는 게 꼭 게임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진짜로 게임 그림을 그려주셨네요. :)

Congratulations @akcho, this post is the for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2491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5576.27.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보기 쉽게 이쁘게 정리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저 같은 초보에겐 매우 유용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림체가 너무 귀엽구 재미있게 잘하셨네요ㅎㅎ
앞으로도 유익하고 좋은 정보 자주보러오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가요ㅎ

대단합니다 정말 저같은 뉴비에게 도움이되는글이네요

어느새 돌고래가 되어버린 악쵸님의
뉴비를 위한 팁이었군요~^^
저도 잘 참고 할께요~
이상 마을 NPC, 슬라임대마왕의 망토를 두른 단테였습니다.

많이 배워갑니다^^

우와 ~ 그림도 좋고 글도 재밌고 잘 봤습니다~

하하. 재밌는 글 너무 잘 보고 갑니다.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그림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연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행을 매체로 글을 쓰고 있는 뉴비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자료 잘 참고하겠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