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이 없어진 줄 알았다.. (부제: busy봇 왜 안 와?)

in #kr-newbie6 years ago

음.. 지금 스팀잇이 많이 느린 것 같아요
저도 같은 증상 ㅎㅎ
steemkr이 조금 낫네요ㅜㅋㅋ

저에게도 짱짱맨만이 희망입니다 ㅎㅎ

Sort:  

아.. 저만 그런 것이 아니군요..ㅠㅠ
steemkr 이라는 것이 있군요, 우회해서 들어오는 사이트인가요? 한 번 알아봐야 겠네요 ㅎㅎ
@amukae88님도 저처럼 짱짱맨님에게 많이 의지하시는군요...
우리에게도 좋은 날이 반드시 올 것 입니다...!! 그 날까지 함께 파이팅해요 :)

네 busy처럼 스팀잇 연동되는 곳입니다
지금은 좀 괜찮아졌나봐요^^
좋은 밤 되세요~!

그렇군요.
지금은 다시 잘 되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