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 없어진 줄 알았다.. (부제: busy봇 왜 안 와?)

in #kr-newbie6 years ago

gate.jpg

스팀잇에 busy봇에 대한 글을 쓰려고 들어왔는데
자꾸 사진처럼 저런 창이 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우려하던 그것이 온 건가(..!) 싶었는데,
다행히 여러 번 새로고침을 한 결과 스팀잇의 내 블로그 창이 보여 안심했다.
(스팀잇, 없어지면 안 돼에에에 ㅜㅜㅜ)
사실 지난번에도 이렇게 비슷한 창이 뜬 적이 있어서 그때마다 놀란 적이 몇 번 있긴 있었다..
그런데 busy봇이 블로그에 오지를 않는다...
뭐가 문제일까.
busy봇 서비스가 끝난 것일까..?
아는 사람이 별로 없는 나에게 스팀잇에 유일한 재미는
글을 올리고 봇과 봇처럼 활동해주시는 유저분들에게 보팅을 받는 것이었는데...
이제 @tumble님의 1일 1 포스팅 쓰기도 끝나고.. @coffeenut 님의 출석체크 이벤트도 끝이 났다..ㅜㅜ
그래도 나에게는 아직 @jjangjjangman 님이 남아계신다...ㅜㅜㅜ 은혜로우신 짱짱맨님 가즈앗!!!!!
혹시 busy태그를 올릴 때 지우고 다시 쓴 적이 있었는데 그것 때문일까..?
시험해보기 위해서, 오늘은 한 번도 지우지 않고 그대로 올렸다.


그나저나 스팀잇은 참 손이 많이 가는 녀석인 것 같다.
내 노트북이 느려서 인지도 모르지만,
다른 분들의 글을 읽으려고 여러 창을 띄워놓고 기다리고 있으면,
내가 보고 있는 그 창만 열리고 다른 창은 계속 로딩을 의미하는 동그라미가 돌아간다.
즉, 내가 클릭해서 봐줘야 내용을 보여준다는 말씀... 클릭하지 않으면 로딩도 안 되어있다는 말씀..
그리고 나는 누군가의 글에 댓글을 남기면 보팅까지 기본으로 하는데,
두 개가 올라가는데 시간이 꽤 많이 드는 것 같다... 속도가 조금 더 빨랐다면, 더 많은 분들의 글에 댓글을 달고 보팅도 더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다.
스팀잇을 할 때는 '기다림'이 필요한 것 같다.
만약 내 노트북의 문제라면... 스팀잇 대박나서 노트북 사러 가잣...!!!

Sort:  

음.. 지금 스팀잇이 많이 느린 것 같아요
저도 같은 증상 ㅎㅎ
steemkr이 조금 낫네요ㅜㅋㅋ

저에게도 짱짱맨만이 희망입니다 ㅎㅎ

아.. 저만 그런 것이 아니군요..ㅠㅠ
steemkr 이라는 것이 있군요, 우회해서 들어오는 사이트인가요? 한 번 알아봐야 겠네요 ㅎㅎ
@amukae88님도 저처럼 짱짱맨님에게 많이 의지하시는군요...
우리에게도 좋은 날이 반드시 올 것 입니다...!! 그 날까지 함께 파이팅해요 :)

네 busy처럼 스팀잇 연동되는 곳입니다
지금은 좀 괜찮아졌나봐요^^
좋은 밤 되세요~!

그렇군요.
지금은 다시 잘 되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저두 계속 안떠서 결국 폰으로 하고 있네용ㅠㅠ

저도 아까는 계속 새로고침 했었는데...
지금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

steemit 은 api.steemit.com 이라는 서버의 상태에 영향을 많이 받는데 오늘 이 서버가 매우 불안정 했습니다.
제가 돌리는 봇도 계속 접속에러로 작동을 안하더군요. steemkr 은 독립된 서버로 서비스되서 그나마 안정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본인의 노트북 탓이 아닙니다^^

아하... 서버가 오늘 불안정했던 거군요...
노트북이 평소에 조금 느린 편인데 스팀잇을 할 때는 유독 더 느려지는 것 같은 기분이에요..
일단 steemkr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봐야 겠네요^^
그나저나 어떤 봇을 돌리시는지... 궁금하네요!

저만 그런줄 알았네요ㅜㅜ

네 ㅠㅠ 저도 저만의 문제인 줄 알았습니다...!
지금은 잘 되는 것 같아 다행이에요 :)

스팀잇도 가격이 오르면 빨라지는건지 .. 돈밝히는 녀석 ㅎㅎ

헛...
설마 정말 그런 걸까요...ㅎㅎ

스팀잇 없어진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데 창이 안뜨면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네요.

전 가끔 명성도가 완전뉴비때 숫자로 돌아가는 경우 몇번 봤는데 깜놀한적이 있어요 ㅋㅋㅋ

스팀잇 자체가 좀 느릴때가 많은거 같아요. 특히 댓글과 보팅은 ㅜㅜ

그런 것 같아요.
아무래도 관리하는 곳이 따로 없고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곳이다보니..
스팀잇을 하려면 인내심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ㅎㅎ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딸기청 새콤달콤 맛있겠네요.
저도 시간나면 청 좀 담가봐야겠습니다^^

스팀잇을 하려면 어떨땐 인내심과 노력이 필요하죠ㅎㅎ

맞습니다.
가치가 높은 것에는 공을 들여야 하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