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판 CD 재생이 안되네요 ㅠㅠ...

in #kr-newbie6 years ago

한 10번쯤 뺐다가 다시 넣었나... 계속 같은 소리가 나는겁니다.

위잉- 위잉- 쁘비빅-.. 위잉- 위잉- 쁘비빅-.. 위잉- 위잉- 쁘비빅-..

그리곤 인식이 전혀 안되는 거에요!!!
아오...

그래서 CD롬이 고장났나 싶어서 장치관리자를 가보니,
mmc_2018-03-15_14-08-28.png
????????????????

제대로 작동중이네?

흠.. 그렇다면 뭐가 문제일까.. 싶어서 제품을 검색해봤죠.

chrome_2018-03-15_14-12-30.png

하.... 블루레이 지원이 안되는 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해보고 처음 알았어요. DVD랑 블루레이랑 다른것을..
2시간짜리 영화를 예로들면, DVD는 3기가 하는걸 블루레이는 40기가까지 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하게 걸판 보고싶어서 샀는데... 이왕 사는거 블루레이있길래
"오! 블루레이가 화질이 더 좋겠지?" 이러면서 샀는데!!

3만원 넘게 주고 샀는데!!!!

이런 쇼방.. 컴퓨터 업그레이드할때 블루레이 레코더까지 집어넣을까 심각히 고민하고 있습니다. 돈은 되긴 하는데.. 이거 너무 많이 써버리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모아놨던 돈 다 쓰고 있다 지금 ㅋㅋ

Sort:  

Lage hinan hana

플포프로에서 안돌아갑니까? 나 막 플포프로서 블루레이 안돌아간다고 말했다가 뭔소리하냐고 혼났는데...

헐?? 해봐야겠어요

와! 되네요! 다행이다 ㅋㅋㅋ 판저포가 이렇게 반가울 줄이야

아니 이사람이 물건을 사놓고 용도를 모르시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