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이 좀 더 가벼운 글을 쓸 수 있는 사이트가 됬으면 좋겠네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지금 분위기라기 보다 사이트 특성상 그런진 몰라도
설명글 위주의 글들이 많아서 피로도가 급격하게 쌓여가네요.
쓰는 사람 입장에서도 매번 설명글 위주로 써야되는 압박감이라고 해야할지 ..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dog&no=545649&page=1
제가 가끔 가는 멍갤, 냥갤 게시판인데
이런 한줄짜리 글들에도 셀프보팅이나 낮은 수준의 보상
5~10$정도의 보상이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Sort:  

그건 그렇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보팅이라는 것이 자신이 좋다고 판단되거나 정보를 얻었다는 판단을 한뒤 그에대한 보답조로 던지는 것이다보니 제한된 보팅 파워를 가지고 있는 이 커뮤니티에서 아무래도 잘 만들어진 글이나 정보글에 표를 행사하는 것 같습니다.

만약 보팅파워가 제한되지 않은체 그냥 자유로운 인스타, 페이스북, 멍갤(?) 이런곳처럼 자유 투표가 가능했다면 간단한 글들도 보팅을 많이 받았겠지요.

근데 그걸떠나서 묻히는 경우도 많은데 그렇다면 kr-pick 같은 것을 통해서 추천해보심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