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기다리며

in #kr-newbie5 years ago (edited)

늦은 밤, 새벽의 게임을 기다리며
귀뚜라미 울음소리를 듣는다.
조그만 풀숲에도 작은 나무 아래에도 우리와 함께 사는 생명들이 있다.

밤하늘 속 달을 보면
지금 내가 사는 사바세계의 삶이 전부가 아니란 걸, 그것은 일부일 뿐, 또 다른 세계가 저렇게 확실하게 꿈틀된다는 걸
느낄 수 있다.

나는 자랑스런 우리은하 태양계 행성인이다.
너는 자랑스런 우리은하 태양계 메뚜기목 귀뚜라미과 곤충이다.

무엇에 속한들 상관있겠냐만은,

나는 네 옆에 살고 밤이면 너의 노랫소리를 듣고
비록 나는 숫컷이지만 그 소리에 매혹당한다.
그러고보니 나는 너처럼 목청껏 암컷을 유혹해 본적도 없구나.
부끄러운 이웃이다. 그래도 잘 부탁한다 ㅋ

매일 새벽 열등감에 젖어 잠에서 깨어난곤 한다.
아무리 활기찬 척 해봐야 잠재의식 아래 켜켜이 쌓아둔 비교열등에 대한 인식은 두 눈꺼풀, 어둠 속 아래에서 활발해진다.

나는 자랑스런 우리은하 태양계 행성인이다.
너는 자랑스런 우리은하 태양계 메뚜기목 귀뚜라미과 곤충이다.

이제 어디로 가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열심히 하고 있다는 자각도, 좋아한다는 것, 내게는 이 길 밖에 없다는 고집도
잘 기억나지 않는다.

계속 실패만 하다보니, 실패를 잘하게 되었다.
계속 축구를 하다보면 축구를 잘하게 되는 것처럼,

이제 나는 실패에 대한 두려움도 조바심도 심지도 애착마저도 잊어버렸다.
그냥하고 있다.

왜 그렇게 하고 싶었는지, 왜 그렇게 좋아했었는지도 기억나지 않는다.
그냥 계속하는 Machine이다.

인내력 머신.

저 귀뚜라미와 이야기하고 싶다.
둘이 함께 달을 보며 앉아 암컷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서비스 직전이란 그런가 보다. 더욱 마음이 심란하다.

Sort:  

Congratulations @bluefla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