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very much!!^0^

안녕하세요 @foodfighter 님^^스팀잇 가족이되신걸환영합니다 ㅇㅁㅇ 왕성한활동기대할께요 ^^

반겨주셔서 감사해용>.<
자주 놀러갈게용😚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1주일 된 뉴비입니다 ㅎㅎ 같이 소통하면서 열심히 해봐요 화이팅~!

헤헤헤 뉴비라고 하시니 더 반갑네용>.<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구경하러 자주 갈게요!!
장비들이 아주 알차시더라규용 헤헷

한복잘어울리시네요!! 환영합니다~^^
저도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갑니다

헤헷 이렇게 칭찬도 해주시고, 반겨주시니 넘나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새로 오신님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하는 사이로 지내면 좋겠습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아!!! 헤헷

환영합니다.

아래는 가입 인사 전용 태그입니다.
#introduceyourself
#kr-join

앗 몰랐네요ㅠ.ㅠ 찾아본다고 했는데 금새 까먹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자주 찾아뵙겠습니당!

@foodfighter님 반갑습니다~!

아이디가 뭔가 기대하게만드는 아이디네요 ㅋㅋ

말씀해주신 것처럼 놀러가서 구경도 하고 댓글도 달아주는 문화가 매우 자리잡힌 곳입니다 ㅎㅎ

아마 잘 적응하실수 있을 것 같아요.

한가지만 조언을 드리면, 첫 가입인사글인만큼 태그로 찾아오시는 분들 눈에 띄려면 life 나 photograph같은 태그를 kr-join introduceyourself등 가입인사 태그로 바꾸시는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미약하지만 환영하는 마음으로 풀봇 드리고 갑니다 ㅎㅎ 팔로우도 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요렇게 반갑게 반겨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하네요ㅠㅠ!!!
많이 알아보고 했어야 하는데ㅠㅠ 조언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바꿔보려 열심히 눌러봤는데ㅠ.ㅠ 무슨 영어ㅋㅋㅋㅋ한가득 메세지가 뜨면서 안되네용ㅠ.ㅠ
천천히 알아가면 언젠가 글 수 정도 할수 있겠죠..!!ㅋㅋㅋㅋㅋㅋ
맹독성리트리버님 덕분에 첫 시작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당♥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0^!!
자주 놀러갈게요!!! ♥

안녕하세요.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환영합니다~ : )
한복이 너무 이쁘네요~ ^^
여기도 놀러가서 구경가고, 댓글 달아주고 하는 문화.. 있습니다- ㅋㅋㅋㅋ
행복하세요~ ㅋ

안녕하세요.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요즘은 적절한 태그 사용에 따라 포스팅 노출 횟수가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은 맨 처음 가입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