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igwi 첫 인사♥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

오늘 드디어!!

스팀잇 승인을 받고 첫 인사 남겨요!

제 닉네임은 귀귀(gwigwi)예요

일상/데이트/요리/맛집/꿀팁 등등등등

앞으로 많은 활동 할게요

모두들 반갑습니다^_^♥

gwigwi two.jpg

Sort:  


Welcome to Steemit @gwigwi!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to use Minnow Booster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Gooooood!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_^

Loading...

아이디가 특이하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아이디를 눈여겨봐주셨군요! 제 이름에서 나온 닉네임인데 제 이름도 흔치가 않아서..하하 환영 감사합니다^_^!

반가워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이 될거에요. 팔로잉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뭘 쓸까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설레네요^0^ 함께 즐거운 스팀잇 생활을 해보아요! 맞팔했어요! 댓글 감사드려요: )

환영해요~ 첫 승인 받았을 때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앞으로 활동 기대해요!

환영 감사해요♥ 드디어 저도 스팀잇 멤버가 되었어요! 하하 얼마나 기다려온 순간인지..! 포스팅 기대해주세요^0^

요즘 승인이 좀 오래 걸리죠ㅋㅋ 고생하셨어요! 설마 웹툰 작가 귀귀는 아니시겠죠ㅎㅎ 반갑습니다

매일 메일확인하고ㅠ 엄청 초조했어요ㅋㅋㅋㅋ저는 웹툰을 즐겨보는 귀귀예요 하하하하 반갑습니다^0^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_^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좋은 이야기 기대하겟습니다^^

호호 재밌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welcome to the steemers family

Thanks for warm welcome ! I would try to post fine writing : )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올린 글과 사진 등은 삭제가 불가능하니 항상 업로드하기 전에 여러 번 검토하고 올리시는게 좋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 업로드할 때 신중해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_^ 맞팔하러 갈게요!

안녕하세요 귀귀님 반갑습니다 ^^
팔로우하고 갑니다 함께 즐거운 스팀잇 해요 !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만나요!

사랑해

나도 사랑해😍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그렇군요! 아직 처음이라 익숙치않지만 신나게 해볼게요💪 유익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좋은 글 자주 남겨주세요! 작지만 보팅 드리고 갑니다 ㅎㅎ

반갑습니다!^_^ 스팀잇 어제부터 시작했는데 재밌어요ㅋㅋㅋ 소중한 보팅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보팅하러 갈게요♥

감사합니다! 맞팔 했어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ㅎㅎ

bbbb감사해요! 함께 즐겁게 스팀잇 생활 해보아요! : )

Loading...

환영합니다.
자주 뵈면 좋겠고

닉네임이 톡톡 튀는 개성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꺄!제 닉네임을 칭찬해주시다니!!예리한 눈썰미를 갖고 계시다고 생각됩니다만?ㅎㅎㅎㅎㅎ앞으로 자주 소통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