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보에 의한 초보를 위한 맞팔로우를 확인하는 팁 / A tip for beginners how to determine how each other mutual follow.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이렇게 조금씩 배워서 열심히 움직여야하겠네요!
저를 팔로해주시는 분들을 팔로할수도있고ㅎㅎ 좋은 팁 감사합니다!

Sort:  

^^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저는 스팀잇 하면서 제가 따로 해드릴 수 있는게 없어서, 최소한 팔로우 해주신 분들에게 맞팔하고 가서 리플/보트정도는 하는걸 목표로 하고 있거든요~

^^ 앞으로도 좋은 글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