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7.26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Kitty 입니당 ㅎㅎ
올해는 땀 흘린만큼 살도 빠졌으면 좋겠....ㅠ

매년마다 작년의 팔뚝살들과 뱃살과
조금 풋풋했던 얼굴이 그립네요

저는 요즘 여러가지 고민들이 너무 많아서
밤잠을 설칠 정도에요

눈만 감으면 잡생각들이 마구마구 🤦‍♀️

풋풋했던 저의.....
작년사진 투척해봅니다 ㅋㅋㅋㅋ

사진첩을 보면 시간이 정말 빨리가는 것 같아요
추억팔이 중 ㅎㅎㅎ

스티미언 여러분들 좋은하루 되세용 -!!

67339DC4-4213-40EF-AB2D-2830E090BD16.jpe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당!!!💪💪💪더열심히 포스팅할게요!!

오늘은 날이 아주 조금 서늘해졌네요. 꿀잠을 자본 적이 언제인지...ㅠㅠ

서울에 계신가요?ㅎㅎ 전 졸음이 쏟아져서 점심에 낮잠까페 때리고 왔어용ㅋㅋ!!

제가 있는 곳은 춘천입니다. 시원한 곳에서 즐기는 낮잠은 진리입니다!ㅋㅋㅋ

풋풋하십니다아~

감사해용 ㅎㅎ 활기찬 오후되시길-!!

Congratulations @hyunm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궁금한건 물어보셔요. Busy 사용하면 댓글 알림이 떠서 사용하기 편하답니다

안녕하세요~ 무상임대 선정되셨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ㅠㅠㅠ 당첨될줄 몰랐는데 선정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 열심히하겠습니다 저도 꼭 이런 이벤트를 진행해서 나눌게요!! 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