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밤중에 셀기꾼

in #kr-newbie6 years ago

9EB54150-6424-4460-B999-42DFDD160661.png

여러분 ㅎㅎ 내일 출근 실화인가요?

목금 휴가에 꿀같은 주말을 보내고나니
잊어버리고 있던.. 월요병이 찾아오는가 봅니다 ㅠ

인간적으로 월요일엔
10시출근 허용해줘야한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

왜냐면, 월요일은
아무 이유없이 아무것도 하기싫고
아무 이유없이 기분이 몹시 안좋기 때문입니다.

미스터션샤인에선 유진초이와 러브를 한다면
저는 제발 직딩과 러브를 하고싶네요 주륵..

아, 지금은 스팀잇과 러브중이옵니다
러브가 생각보다 참 쉽소 ㅎ

#아무말대잔치

Sort:  

저는 대딩이라 내일 쉬죠. 훗.

ㅋㅋㅋ세상부러워서 잠을 못이룰 것 같습니다

잠을 자지 마시죠.ㅋㅋㅋㅋ

출근 가즈아~ ㅠㅠ

^_^ 이번주도 홧팅하세요!!!!

Congratulations @hyunm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용~ 키티님. 첫 응원왔습니다^^
힘든 헬요일이지만ㅠㅠ 즐거운 한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8월 3주)

넵!!ㅎㅎ 헬요일 화이팅!!!😆

10시 출근 대신에 퇴근이 화요일로 미뤄질지도....ㅋㅋㅋ

악ㅋㅋㅋㅋㅋㅋ 상상해버렸네요 끔찍ㅋㅋㅋㅋ
이제 월요일이 1시간 남았어요 핳하하핳 기분 최고로 좋은상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