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립니다] @jirbong 입니다 / Nice to meet you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steemit1.jpg

반갑습니다 여러분, UI/UX 디자이너이자 그림 그리는 @jirbong 입니다.

Hi Steemit People, I am a UI/UX & graphic designer @jirbong


인사드리게 되서 기쁩니다ㅎㅎㅎ
Nice to meet you.

SNS를 해본적이 없어 무척떨리네요!
I am nervous because SNS are the first ones.

부족한 점이 많은 뉴비에게 따뜻한 손길(?)을 부탁드립니다ㅎㅎ
Tell me the wrong thing, please.

주로 1일 1회 드로잉을 올리겠지만, 아트나 사는 이야기 등
I'm going to drawing a day. And I will upload art or buy stories in time.

다양하게 풀어가며,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See you often. I'll work hard.

잘부탁드립니다
I look forward to your kind cooperation.

:-)

steemit.jpg

Sort:  

This is amazing! You have so much talent and will go very far in your career :) @jirbong

Thank you, I will remember your kindness :-D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너무 안좋은 글을 보셨을 땐, 눈물의 다운보팅을 해주시는 것도 좋아요. 뮤트도 한가지 방법이죠.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22 / 1개 / 합계 : 0.2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ㅎㅎ응원감사합니다, 다운보팅과 뮤트...기억하겠습니다

👍 👍 👍

(- v <) d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60.75%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와, 정말 꺼진 글도 다시 읽게 하는 포스팅을 하시는 군요ㅎㅎ 반갑습니다

그림들이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
환영합니다~좋은 포스팅 자주올려주세요!^^

편안하다는 말이 듣기좋네요ㅎㅎ

@girina79 님처럼 부단한 노력해서 멋진 포스팅을 하겠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

@yoons님, 환영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림이 현대적인데 한국적인것 같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외길게임인생 20년이라니...어마어마한 내공이시네요!?ㅎㅎ @hardy님, 잘 부탁드립니다

그림 느낌이 참 좋습니다! 귀엽고 따뜻해요 ㅎㅎ
앞으로 스팀잇에서 올려주시는 그림들 기대할게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가이드 글과 영상, 초보백서가 적응하시는데 도움을 줄거예요

안녕하세요! @successtrainer님! 가입하기전에 블로그를 통해 많이 도움받았어요ㅎㅎ
좋은 정보 덕분에 스팀잇을 시작하는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게요ㅎㅎ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3주동안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8가지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스팀잇을 3주동안 이용한 경험을 정리하셨다니?! 보러가겠습니다ㅎㅎ@sweeti,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같이 소통하면서 잘 지내요 ~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감사합니다ㅎㅎ 저도 풍경을 무척 좋아하는데 @kingstar님의 블로그로 가면 매번 힐링할 수 있겠죠?
ㅎㅎ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UI/UX 디자이너가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차차 알아가보죠~ㅎㅎ

어떤 것을 사용함에 있어서사용자의 행동과 사용패턴을 분석하고, 이와 같은 '경험'을 토대로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하는 방법을 '기획'하는 사람입니다ㅎㅎ

패션에 관심이 많은데...거기에 마리몬드에 대한 글이라니 @dyuryul의 블로그 자주 놀러가야겠네요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 주시길 기대할게요.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3000 포스팅이 넘으시다니 엄청나시군요!ㅎㅎㅎ항상 다가가기 어려운 IT인데 쉽게 전달해주시는 포스팅이라니 !!! 골라보더라도 한동안 @leomichael에서 지내야겠네요ㅎㅎ

잘부탁드려요!ㅎ

KR 일일 Top10 랭크 2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어?! @jongeun님에 포스팅을 통해서 글을 접하고 잘읽고 있습니다!!

2위라니...더 열심히 해서 또 순위권에 들어야겠네요 흐흐흐

축하, 감사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get-cheaper입니다. 그림체가 매력있으세요^^

자상하신산이 아빠셨군요! 지워지지않는 포스팅에 기록된 산이의 기록이라니...
나중에 산이가 보면 어떤 기분일지ㅠ 부럽네요

칭찬, 감사드리고 자주 매력적(?)으로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시리즈를 통해서 글을 작성하는 팁을 쏙하고 배워서 이렇게 쓱하고 사용했는데ㅎㅎ
제가 읽은 것 말고도 여러 내용들이 있군요! 요것들도 샥하고 읽도록 하겠습니다.

도움 많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해요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그림 많이 부탁드립니다. ^^

1인 개발하시는건가요?! 무척 어려워서 쉽지않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꾸준히 하시는 모습이 멋지시네요!ㅎㅎㅎ @nukunit님,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앞으로 자주 자주 뵈어요~

어맛, 그 '벤티'님 인가요? 동영상의 그 주인공?!ㅎ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venti님,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볼께요!!^^

썸네일만 봐도 군침도는 먹스팀이네요...새벽에 보면 치명적인 포스팅....-ㅁ-ㄷㄷㄷ

저도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ㅎㅎ @mukstar,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스팀잇 가입을 환영합니다.
참가하셔서 스팀잇의 적응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jungs 성실한 뉴비를 위한 지원 프로젝트 -꾸준하게 포스팅을 올렸을 때 보상을 받을수 있는 프로젝트
    https://steemit.com/kr/@jungs/2017-7-21-jungs

  • @economyit 님의 多 큐레이터 - 자기 스스로 큐레이터가 되어서 홍보한다고 하는 개념으로 자기자신의 포스팅을 스스로 홍보하는 큐레이팅 포스팅입니다. 다른 스티머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지만 뉴비들에게는 자기자신의 포스팅을 스스로 홍보한다는 점에서도 좋은 글입니다. 꼭 팔로우하시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hyesung 님의 댓글만 달아도 보상이 - 댓글의 활성화를 위해서 마음에드는 댓글을 달고 보상을 받는 포스팅입니다.

  • @inverse 님의 [kr-beauty 콘테스트] kr-beauty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서 kr-beauty 태그의 글을 작성하고 지원을 받는 포스팅입니다.

  • @louispark님의 [kr-hobby] 태그 활성화 Event kr-hobby 태그를 이용해주시면 최소의 보팅을 보장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 @bust 님의 출석체크 하고 보팅받자 출석체크시 댓글에 보팅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

안녕하세요!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팔로워하고 이런 유용한 소식 놓치면 안되겠네요?! 자주 뵙겠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ㅎㅎ
UI/UX 디자인이라니 컴퓨터가 낯선 저에게는 참 신기한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sweetpotato님 블로그 들어갔다가...마음이 싱숭생숭해지네요, 갑자기 휴가를 쓰고 싶어지는..ㅠㅜㅎㅎ
조용히~슬며시 들어가서 대리만족을 해야겠네요ㅎㅎ 잘부탁드립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이라도 지름신이 내리신다면 가능합니다.ㅎㅎㅎ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예술가분이 입성하셨군요. 환영합니다^^

로이최님,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예술가라는 호칭은 낮설지만 너무 듣기 좋네요! 더 자주 들을 수 있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환영합니다. 마커로 그린듯한 그림체가 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그림이 참 독특하고 느낌있네요. 그림 잘 그리는 분들이 참 부럽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그림을 볼 수 있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