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입인사 올립니다] @jirbong 입니다 / Nice to meet you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ㅎㅎ
UI/UX 디자인이라니 컴퓨터가 낯선 저에게는 참 신기한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sweetpotato님 블로그 들어갔다가...마음이 싱숭생숭해지네요, 갑자기 휴가를 쓰고 싶어지는..ㅠㅜㅎㅎ
조용히~슬며시 들어가서 대리만족을 해야겠네요ㅎㅎ 잘부탁드립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이라도 지름신이 내리신다면 가능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