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간단 새우요리. 새우의 변신은 무죄. 색다르게 맛보는 "새우마늘버터구이"만들기!!

in #kr-newbie7 years ago

새우는 정말... 사랑인것 같아요 ㅋㅋㅋ
엄청 맛있겠어요!!! 능력자이세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
내일 월요일이지만 ㅠ 화이팅하시고,
좋은 일요일저녁 보내세요 ^^

Sort:  

헉 ㅎㅎ칭찬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니 저 너무 뿌듯해서 폴짝폴짝 뛸것 같네요 ㅋㅋ
이제 월요일이네요~우리 파이팅하고 한주도 힘차게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