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새우요리. 새우의 변신은 무죄. 색다르게 맛보는 "새우마늘버터구이"만들기!!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입니다. 오늘 하루도 이렇게 끝나가네요..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을 맞이해야 하는 일요일 저녁은 우울하고 기분이 처집니다.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그래서 일요일 저녁을 그냥 보내긴 아쉬워서 술안주로 좋은 새우요리를 가지고 왔습니다. 전 일요일 저녁에 집에서 맥주와 함께 먹을 안주를 자주 만들어 먹는 편인데 그때마다 자주 만들어 먹는 안주가 새우에 마늘 버터를 발라 오븐에 구워 먹는데 맥주 안주로 너무 좋습니다.만들기도 워낙 간단하고 손도 많이 가는 요리가 아니라서 안주로 만들어 먹기 좋은 메뉴가 아닌가 싶은데요...떠나가는 주말을 잡을 수 없기에 맛있는 안주와 함께 술 한 잔 집에서 하면 나름 쿨하게 월요일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재료>

새우,다진마늘(1스푼),버터(2스푼),파슬리가루,

새우를 사진 처럼 다듬어서 준비해 주세요.새우등을 칼집을 내서 준비해 주세요.

버터와 마늘,파슬리가루를 넣고 섞어주세요

버터옷을 입혀준 새우를 오븐에서 10분정도 200도에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만드는 법이 정말 간단하죠? 버터의 고소함 때문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새우를 다듬는 방법이 있긴 한데 제가 자세히 못 올렸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새우 다듬든 방법도 올릴게요.당분간 장마가 소강상태라서 내일부터는 외출하기 편할 것 같네요. 주말이 끝나고 한주를 시작해야 하는 시점에서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안주로 기분을 달래니 컨디션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요리를 한다는 게 쉽지가 않지만 이렇게 직접 만들어 먹는 음식을 먹을 때면 이 맛에 요리를 하는구나라는 생각을 합니다.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를 올리고 싶지만 아무리 쉽게 설명하려 해도 설명하기 힘든 요리가 있죠~그래도 스팀잇이란 공간에서 많은 분들은 아니겠지만 단 한 분이래도 저의 요리를 보고 따라 만들어 볼 거라는?생각이 들기에 최대한 쉬운 요리를 올리고 있습니다. 부족하지만 저의 요리가 요리 초보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됐으면 좋겠네요^^

Sort:  

이야 오븐 버터구이 ㅠㅠ 맥주 안주로 딱 이겠는데요??? ㅋㅋㅋㅋ잘 보고 갑니다^^

맞아요~맥주안주로 궁합이 끝내줘요~ㅋㅋ
즐건 주말 보내셨나요? 이제 월요일이리 살짝 초조해지네요^^

새우는 정말... 사랑인것 같아요 ㅋㅋㅋ
엄청 맛있겠어요!!! 능력자이세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
내일 월요일이지만 ㅠ 화이팅하시고,
좋은 일요일저녁 보내세요 ^^

헉 ㅎㅎ칭찬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니 저 너무 뿌듯해서 폴짝폴짝 뛸것 같네요 ㅋㅋ
이제 월요일이네요~우리 파이팅하고 한주도 힘차게 보내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앗 ㅠ 감사합니다.
새우라는 음식은 뭘 해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좋은 재료 덕분에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으니 감사하죠~^^

와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어렵지 않아요~ 새우만 있으면 후다닥 만들 수 있으니깐 꼭 만들어보세요~
마늘과 버터의 궁합이 환상적입니다^^

와 비주얼 끝내주네오... "새우마늘버터구" !!

감사합니다^^
비주얼이 끝내주긴 하죠ㅋㅋ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맥주안주로하면 딱일것같네요... 크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