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vs실내 디자인의 대결] 여러분은 어떤 디자인을 우선시하세요???

in #kr-newbie6 years ago

제가 유럽여행, 미국여행등등 여러 여행을 다니는데 건축이 전공인지라 건물디자인 혹은
제가 건축 공부를 하면서 배운 건축물을 보는게 취미입니다.

진짜 수백개의 건축물을 봤는데 저는 아직도 디자인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 수많은 선택 항목중에 크게 실내디자인과 실외디자인을 나워 보겠습니다.
물론 실내디자인 실외디자인 2개다 화려하고 이쁘면 좋지만
제가 여행을 다녀본 결과 그런 건물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실외가 화려한데 비해 실내는 허전하고
실외가 허전한데 비해 실내는 화려하고
이런경우가 대부분이더라고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지?? ㅎㅎ궁금하네요
345345.jpg!

저는 개인적으로 위와 같은 뭔가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하지만 빈티지가 조금
묻어나는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234234.jpg!

하지만 외적인것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ㅎㅎ

464564564564645645645646.png

여러분은 어떤게 더 좋으신가요??
저는 외적인거 보고 기대감을 안고갓는데 실내들어가서 실망하는 크기보다
외적인거에 실망하고 내적인거에 색다름의 크기를 더좋아합니다 ㅎㅎ

사람 관계도 그렇죠.
외적인거보다 내적
몸보다는 마음

Sort:  

외유내강이라는 말이있죠 ㅎㅎㅎ

실내가 짱이죠 ㅎㅎㅎ 집밖에서 잘일도 없어서 외관은 별로...

ㅎㅎㅎㅎ 인정합니다

cantnight님 자주 놀러갈게요 ㅎㅎ

집은 실내죠
사는곳이니까 ㅋㅋ

근데 은근히 실외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얘기를 해보면 ㅎㅎ

외장의 멋짐은 그집에 안살땐 중요하더라구요
ㅋㅋ

300팔로우 지원왔습니다. 들려주시라고해서 잠깐 들렸다갑니다
저는 실외가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실내는 나중문제라고생각해요.
실외가 튼튼해야 실내가 튼튼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랑 같은생각이군요 ㅎㅎㅎ
저도 지원갑니다!!!

전 내부던 외부던 모던, 심플이 좋습니다. less is more. 잘보고 갑니다, ^^.

팔로우 햇습니다 ㅎㅎㅎ
심플도 좋죠 ㅎㅎ

저는 실내가 더 좋은 것같아요! ㅎㅎ
소통 자주해요 :)

팔로우 햇습니다 ㅎㅎ
잘지내봐용 ㅎㅎ

건축 전공이시군요 ㅎㅎ ! 저는 겉은 허름하고 별로일지라도 실내가 잘 꾸며진 공간이라면 그런 곳을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제가 직접 지낼 곳이니까요 ㅎㅎㅎ

헐 뭘좀 아시네요 ㅎㅎㅎㅎ 건물은 진짜 실내가 짱이죠 ㅎㅎ

팔로우합니다 저도 팔로우해주세요

유럽은 너무 뭐랄까요 다 비슷해 보여요 ㅋㅋ 건물들이

ㅋㅋㅋㅋㅋ유럽은 진짜 아무렇게나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