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오는 금요일 밤 모츠나베를 먹으며 수다를~

in #kr-newbie6 years ago

일본에 계시는 군요...

저도 스팀잇 하기 전에는
먹는거 찍는 것에 대해서 정말로 힘들었는데..

지금은 그냥저냥 어떻게 되네요 ㅋㅋ

님도 하시다보면 적응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

잘 보고 가요

P.S
스라벨을 생각한다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Sort:  

요즘에 어떻게든 찍어 보려고 하는데 생각처럼 잘 되지 않네요 ㅋㅋㅋ
먹을 게 나오면 자동으로 손이가요 ㅠㅠㅋㅋㅋ
먹으면서.. 그제서야 납니다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