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팟캐스트]언슬조19화 - 사람or돈, 퇴사후 당신의 필수품은?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ㅎㅎㅎ 백설 곰즙님이라고 한답니다... 암튼 경아님 책 정말 저희가 많이 고민했던 부분과도 맞닿아있는 부분이 많아서... 인사이트를 얻는 데 또 도움이 되었답니다! 울 문대리가 특히 좋아했어요 ㅎㅎ 값진 책 써주셔서 감사해요 ㅋ 그나저나 녹음후에 확인해보니 '딱히 꿈이 있는 ' 인데 '딱히 꿈이 있는 것은' 이라고 제목을 언급할때 살짝 실수를..;;; 했어요 ;; 그래도 경아님 책으로 제대로 검색이 되니 다행이에요. ^^;;;

Sort:  

앗 괜찮습니다!! 언급해주신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한걸요ㅎㅎ
좋아해주신 팀 분들과 문대리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백설곰즙님 아이디 정말 독보적이네요..ㅋㅋ 멋지신분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