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분 스팀잇] 스팀잇 배경 사진(커버 이미지) "화질 안 깨지게" 설정하기 📷

in #kr-newbie6 years ago

저 어제부터 커버이미지 만들기에 급 꽂혔는데 유익한 포스팅 감사드립니다..!ㅎㅎㅎ

Sort:  

오오!! 방금 @wonderina 님 게시물 봤는데 되게 멋지게 잘 하셨네요 ㅎ 저는 직접 만드는 것보다 사진 크롭해서 쓰는 게 편하고... 더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ㅎㅎ 발레 하시는 분이신가 보네요! 멋있으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