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 2월 초에 지렁이가 "원래" 나왔던가...?

in #kr-onephoto4 years ago (edited)

2월달에 웬 지렁이람... 하다가도,
얼마 전에 입춘이 지났다 하니
나올 때가 된건가 싶기도 하고.

며칠 째 영상 10도씨 내외
날씨가 미친건가 아닌가
비정상이 지속되니 이제 이게 정상인가.

Sort:  

여느때 같음 아직도 많이 추울텐데.. 날씨가 미쳤나봐요 ㅎㅎ

ㅎㅎㅎ 2월에 저리 긴 지렁이가 거리를 활보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내일 밤은 영하 10도로 떨어진다고 하네요. 저희나 지렁이나 다들 살기 쉽지 않은 날씨입니다 ^^

온가족이 이불 둘러쓰셔야겠습니다. 지렁이는 저리 가라고 하세요. ㅎㅎ

 4 years ago  Reveal Comment